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 맛집/신불당 수제맥주집/신불당 CRAFT HANS[크래프트 한스]

by jjo_Mean 2018. 5. 10.

' CRAFT HANS[크래프트 한스] '

전화번호 : 041-558-5775

추천 ★★★★☆


신불당 맥주집/신불당 맥주/신불당 수제맥주/신불당 크래프트 한스

크래프트 한스/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추천/불당동 맥주맛집

진짜진짜 추천하고싶은 신불당동 수제맥주집!!!

오늘은 회식 3차로 수제맥주집을 갔다왔어요. 이 맥주집은 지금 신불당동에 번화가쪽에서 조금 동떨어져 있지만 걸어갈만해요. 그 동네 안에 있어서..ㅋㅋㅋ 신불당동 천년나무 아파트 앞 골목이었던거같아요. 새로생긴곳인지 지도에 표시가 안되어있네여ㅠ


실내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ㅋㅋ 노래도 막 시끄럽지도 않고. 스크린도 크게 있는데 축구나 무슨 경기있을때 와서 보면 좋을거같더라구요.


우리는 안주로는 콥딥을 주문했어요. 이거 드셔본 샘이 강추를 하셔서 ...ㅋㅋㅋ 콥딥은 크림치즈 소스 위에 피망, 양파 등등 토핑이 있는데 나쵸를 거기에 찍어먹는 요리래요. 궁금..ㅋㅋ 크림치즈도 짱좋아하는데 ㅋㅋ 그리고 맥주는 저는 한스필스너로 주문했어요. 다른 분들은 한스 망고에일, 한스 페일에일.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는 매운 닭다리과자.ㅋ.ㅋ 이거 은근 중독이에요ㅠㅠ 근데 진짜 맵긴함..ㅋㅋ


이게 한스 필스너에요. 약간 쓴 맛도 있는데 살짝 과일향도 나고! 암튼 이거 맛있었어요.


이게 페일에일이랑 망고에일인데 저 망고에일!! 진짜 추천하고싶어요ㅠㅠ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거같은 맛이에요.!! 저거 먹으러 조만간 또 갈거같은 기분이;ㅋㅋ


드디어 나온 안주~~ㅋ 뭔가 크림치즈위에 피자토핑같은게 다 올려져있어요. 옥수수콘이랑 피방이랑 올리브랑~ㅋㅋ 


이렇게 올려먹는거에요. 아 이거 근데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크림치즈도 양이 많고, 나초도 딱딱하지도않고 너무맛있었어요ㅠ 저렇게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크림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추천하고싶은 안주에요.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구온 맥주집!! 가보세용~ㅋㅋㅋㅋ

위치는 제 기억에 있는 걸로 대강 찍은거라.. 자세하게 알아보고 가셔야될거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