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각 술집/종각 맛집/종각 코다차야 2차로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5. 15.

' 코다차야 '

전화번호 : 02-793-5000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종각 맛집/종각 코다차야/코다차야/종각 술집/종각 2차

종각 젊음의거리/종각역 술집

우리는 참치를 먹고 2차로 어딜갈까~하다가 코다차야를 가봤어요. 밥도 먹고싶다는 언니두 있고 국물 먹구 싶다는 사람들도 있어서 코다차야로 결정! 저는 처음가봐요..뭐 여기저기서 주문하고 받아와서 먹는 방식이라는데;; 전 처음입니다 ㅎㅎ


입구서부터 사람들이 득실득실;;ㅋㅋ 자리가 없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자리는 있었어요. 엄청 넓어요ㅡㅡ;;ㅋㅋ역시나 사람이 많으니까 시끄럽긴 시끄럽더라구요..ㅋㅋㅋ


들어가보면 정말 또다른 공간들이 있는거같았어요. 이탈리야, 튀김야 등등 다른 음식들이 쫘아아아악- 무슨 대학교 축제 풍경마냥 있더라구요. 돌아다니면서 먹고싶은거 주문하고 진동벨 가지고 기다리는 방식인거같아요. 진동벨울리면 음식을 셀프로 가져오면됩니다. ㅋㅋ 술도 물론 셀프에요. 가지고있는 진동벨에 주문수량이 다 찍혀서 계산할때 그것만 보여주면 되는거같아요. 우리는 치즈김치볶음밥이랑 차돌박이숙주볶음을 주문했어요.


치즈김치볶음밥이에요!!ㅋㅋ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요. 계란도 크고 이쁘게 올려져있고..ㅋㅋ 맛은 상상하는 그맛입니다. 김치볶음밥이 좀 매운편이에요. 치즈랑 같이 먹으면 덜 맵긴한데 그래도 저한텐 좀 매웠어요ㅠ_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될거같아요. 맛은 있습니다.ㅋ


차돌박이숙주볶음..이것도 양이 어마어마했어요;;ㅋㅋ 먹으면서도 조심스럽게.ㅋㅋㅋ 근데 다른데보다 좀 소스가 빨갛더라구요. 많이 맵진않은데 살짝 매콤한?ㅋㅋ 나름괜찮았어요.ㅋㅋㅋ 메뉴가 너무많아서 일반적인걸로 주문해서 먹어본건데 다음에는 좀 색다른 메뉴들은 찾아서 먹어보려구요.ㅋㅋ 음식은 술집에서 나오는거치곤 정말 괜찮았는데 너무 시끄럽고 어수선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넓고 셀프시스템이라 어수선한건 어쩔 수 없겠지만..ㅋㅋ 조용한곳을 좋아해서^^..ㅋㅋ 그래도 잘 먹고왔습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