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서역 맛집/수서역 고기맛집/수서 제주몬트락

by jjo_Mean 2018. 5. 8.

| 제주몬트락 수서직영점

전화번호 : 02-2226-3393

영업시간 : 평일 16:30 - 24:00 / 주말 12:00 - 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제주몬트락/제주몬트락 메뉴/수서역 맛집/수서역 고기집/수서역삼겹살

수서역 제주몬트락/수서역 먹자골목/수서맛집

신논현점 제주몬트락

↓↓↓↓↓↓↓↓

http://jjomin.tistory.com/130

오늘은 수서역에서 불금을!!ㅋㅋ 고기를 먹으러 수서역에 있는 제주몬트락을 갔어요. 제주몬트락 신논현점에서 가봤는데 좋았던거같아서 수서역에서도 가보는걸로.ㅋㅋㅋ


7시도 안되서 들어간거같은데 사람들이 가득.. 다 회식하러 여기로 오셨나..ㅋㅋ 암튼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좀만 늦었으면 대기했을듯..ㅋㅋ 우리가 갈때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시는 분이 있으셔서 다행이었어요;ㅋㅋㅋ


자리에 가니까 기본셋팅이 다 되있었어요. 기본반찬들이랑 쌈 소스들.ㅋㅋㅋ 와사비, 소금, 칠리소스, 쌈장...ㅋㅋ 칠리소스 매워요! 그리고 묵은지랑 쌈무도 나왔어요.ㅋㅋㅋ 묵은지에 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ㅎㅎ


상추랑 콩나물국은 첨에 안나오길래 없는줄알았더니 옆자리는 나오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물어보니까 실수로 우리테이블은 안나온거였어요ㅠㅠ 국물이 근데 술안주로 괜찮더라구요..ㅋㅋ 암튼! 손님들이 너무 많다보니 정신없으셨나봐요.


불판도 깔끔하게 셋팅.ㅋㅋㅋ 아스파라거스라는 채소도 올려주셨어요. 이름은 몰랐는데 .. 듣기만 들어봤지.ㅋㅋ 암튼 구워진거 잘라서 먹으니깐 먹을만 하더라구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더


우리는 오라방(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오겹살, 특목살, 소세지, 껍데기가 나온데요. 고기는 160g씩! 기대기대!!


는 조금 실망.. 고기에 비개가 너무 많았어요; 우리만 그랬던건진 모르겠지만.. 고기가 두껍긴했는데 비개ㅠㅠ으아앙 


가만히 있으면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세요!ㅋㅋ 소세지도~ㅋㅋㅋ 고기도 한번에 올려주시는데 천천히 드시고 싶으시면 하나씩 구워달라하세용ㅋㅋ 우리는 한번에~


ㅋㅋㅋ고기는 맛있었어요.. 첨엔 투덜대고 있었지만 둘이 결국 다 못먹고;;ㅋ 둘이 양이 적긴한데 꽤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전 목살도 맛있었지만 삼겹살도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먹다가 남은건 따로 옆에 있는 판위에 올려놓고 먹었어요.ㅋㅋㅋ 식으면 다시 불판으로~~ㅋㅋ 저 젓갈? 갈치속젓인가 거기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제주도놀러갔을때 첨본거같은데 요샌 거의 저렇게 나오는거같아요..ㅋㅋ


그리고 껍데기를 마지막에~ㅋㅋ 근데 껍데기가 좀 냄새가 났어요ㅠㅠ.. 그냥 세트로말고 단품으로 시켜드시는걸 추천하고 싶어요.ㅋㅋ 껍데기도 남기고 나왔어요ㅠ 그래도 고기 배부르게 맛나게 먹었으니깐!ㅋㅋ 넘 잘먹고 더 잘먹으러 이자카야 고고했어요;ㅋㅋㅋ 와후진! 제 블로그에서 검색해보시면 포스팅된거있습니당 거기도 추천하고싶은 2차 코스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