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서초동 맛집/남부터미널 맛집/남부터미널 곰포차 크림파스타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8. 5. 14.

| 곰포차

전화번호 : 010-9410-8358

영업시간 : 평일 05:30 ~ 03:00 / 토요일 05:30 ~ 01: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크림파스타/곰포차/곰포차 파스타/곰포차 감자전/남부터미널 맛집

남부터미널 곰포차/남부터미널 파스타맛집/남부터미널 추천맛집/서초동 맛집

오늘은 대학교 여자모임!ㅋㅋ 남부터미널에 있는 곰포차에 갔다왔어요. 한 후배가 여기 크림파스타는 꼭 먹어야된다며..한번더 가고싶다고 그래서 가보기로!ㅋㅋ 근데 자리가 금방차니까 예약하고가세요. 우리도 7시에 예약하고 갔어요. 우리들어갈때 이미 만석; 예약안하셨으면 기다리셔야되요~ 하시더라구요.ㅋㅋ 

 

실내는 역시 사람 많음.ㅋㅋㅋ 지하도 있어요.ㅋㅋ 우리는 예약해서 문앞에 앉아서 좀 덜시끄럽고 덜 더웠던거같아요.


우리는 먼저 크림파스타랑 스팸후라이를 주문했어요.ㅋㅋ 그리고 나중에 감자전 추가!ㅋㅋ 여기는 파스타랑 육회가 유명하데요~ 처음엔 포차에서 무슨 파스타야..했는데 ㅋㅋㅋㅋ


우리는 주방 옆이에요. 주방이 완전 오픈되어있어요.ㅋㅋ 노는내내 주방에 눈길이 가는데 굳굳 감자전에 놀랬어요. 원래 다른 가게들도 그런지모르겠는데 주문들어오면 감자를 깍고 갈아서 다 첨부터 해주시더라구요. 다른데는 주방을 본적이없어서;;ㅋㅋ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뻥튀기에요.ㅋㅋㅋㅋㅋ


먼저나온 스팸계란후라이!!ㅋㅋ 제일 기본적인건데 먹구싶어서..ㅋㅋ 계란은 반숙으로 4개나;;ㅋㅋㅋ 스팸은 정말 스팸이에요. 리챔이나 뭐 그런 햄이 아니라.ㅋㅋㅋㅋ


반숙도 너무 맛있고 스팸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맛이 없을 수 없는 맛ㅋㅋㅋ


그리고 나온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2-3인이 먹을 수 있는 양같아요. 계란후라이도 5개나;;올려져있고..여긴 요리에 계란이 많이 올려져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컨도 두껍고 정말 맛있었어요! 파슬리?도 많이 뿌려져있고, 뭔가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만들어주신거같아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요리가 나오는덴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그래도 맛있음 엄지척!!ㅋㅋㅋ 첨엔 포차에서 파스타라길래 퀄리티 기대를 안했었어요. 근데 상상이상으로 너무 잘나와서 놀랬어요.


요건 나중에 주문한 감자전이에요!ㅋㅋ 감자전 찢는것도 찍었어야했는데ㅠㅠ 이것도 정말 추천하고싶은 메뉴중에 하나에요. 완전 쫀득하고 감자도 적당하게 씹히고.. 너무 맛있었어요. 만드는 과정을 봐서 그런가 더 믿고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ㅋㅋㅋ


이건 서비스로 나온 황도에요.ㅋㅋㅋㅋ 우리가 시킨음식은 벌써 다먹고 마지막 잔은 서비스랑..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곰포차에요.ㅋㅋ 나중엔 또 유명하다는 육회를 먹어보러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