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배방 맛집/배방 겐로쿠우동 진짜진짜추천!

by jjo_Mean 2018. 5. 9.

' 겐로쿠우동 '

전화번호 : 041-532-678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last order 20:30분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겐로쿠우동/배방 맛집/배방 겐로쿠우동/배방 우동집/배방 일식집

배방 우동맛집/배방 진짜 맛집/배방 점심 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우동을 먹으러 겐로쿠우동집을 가봤어요. 가본 샘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을 하셔서 한번 가보기로! 뭔가 생긴진 얼마 안되보였어요. 큰 길에 있으니까 찾기는 쉬우실거같은데 주차는 뒷골목에 하셔야될거같아요.


실내 역시나 깔끔했어요~ㅋㅋㅋ 자리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겉에서 봤을땐 좁을거같았는데..ㅋㅋㅋ 암튼 여유롭게 앉음!.


창가쪽에서 자리가있는데 몬가 분위기 있어보였어요. 혼자와서 먹어도 좋을거같고..ㅋㅋ 그리고 사진에서 벽쪽에 있는 그릇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순서대로 보통, 곱배기, 세곱배이에요.ㅋㅋㅋ 크기는 상관없이 가격은 동일하다는게 신기..ㅋㅋ 그리고 세곱배기는 그릇이 미친듯이커요!! 놀랬어요!!ㅋㅋ


기본반찬이에요. 단무지는 셀프~ 샐러드는 1인1접시에요.ㅋㅋㅋ 저 무피클?이라해야되나 피클도 안시고 안짜고 딱 좋았어요.ㅋㅋㅋ 그보다 우동이 기대기대 ㅋㅋ


저는 니꾸소바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남자들은 다 곱배기로..ㅋㅋㅋ 니꾸소바는 소고기가 들어가있는 우동이래요.ㅋㅋ 전 우동면보다 메밀면을 더 좋아해서 소바로 고고!! 그리고 점심에는 우동을 주문하면 이나리(유부초밥)이나 고모꾸메시(영양밥)중에 선택해서 하나를 서비스로 주시나봐요. 저는 이나리로 달라고했어요. 2,500원인거 주문하면 2개가 나오는거같은데 점심에 서비스로 나오는건 하나에요.ㅋㅋㅋ


먼저나온 유부초밥! 크기도 생각보다크고 맛있었어요. 우리는 두명이서 시켜서 두개가나온거에요.ㅋㅋ


이건 영양밥이에요. 이것도 뺏어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 딱 먹기좋은만큼 주는거같고 맛도 좋고~ㅋㅋ나중엔 따로도 시켜먹어봐야겠어요.


드디어나온 니꾸소바, 니꾸우동!ㅋㅋ 이건 제꺼아니에요.ㅋㅋ 이건 니꾸우동 곱빼기에요.ㅋㅋㅋ 그릇 크고..면도 많이 들어있어요. 사람들이 먹어도먹어도 면이 계속나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니꾸소바 보통이에요!ㅋㅋㅋ 제가먹은거..ㅋㅋㅋ 저 국자 너무 탐났어요..ㅋㅋㅋ 숫가락대신에 저게 나오는데 불편할줄알았는데 편하고 넘 좋았어요.


겐로쿠우동은 직접 메밀면을 뽑아서 사용한데요. 그래서 메밀특성인 까슬까슬함이 조금 있다고 하는데 메밀함량이 높으면 그만큼 좋은거니까!>< 그리고 맛도 좋았어요. 역시 메밀면~~ㅋㅋㅋ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도 우동국물맛이 아닌 고기육수맛? 뚝불고기?뭐라해야되지..암튼 전 맛있었어요!ㅋㅋ 짜면 다른 육수 좀 더 주신다고 하셨어요. 암튼 정말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ㅋㅋ 우동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메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해요!!ㅋㅋ 색다른 우동...입니당하핳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