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각역 맛집/종각 참치맛집/종각역 참치공방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5. 6.

| 참치공방

전화번호 : 02-732-8014

영업시간 : 매일 11:30~14:30 / 17:00~23: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참치공방/종각역 참치/종각 참지/종로 참치 맛집/종각참치맛집/종각역 맛집

종각맛집/종각먹자골목/종각모임/종각회식

오늘은 친한언니 생일파티로 참치를 먹으러 참치공방으루 갔어요. 종각역 3번출구에서 바로 왼쪽으로 코너 돌고 골목으로 쭉~가면 보여요. 지도 참고하시길..ㅋㅋ 암튼 우리는 5시에 예약을 하고 갔어요.

 

홀도 자리가 많이있었는데 우리는 6명 룸으로 예약ㅋㅋㅋ 룸이 정말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좀 더웠는데 에어컨 틀어달라니까 틀어주셨어요.ㅋㅋ 우리가 갔을땐 손님이 하나두 없었는데 중간에 화장실갈라고 문여니까 홀이 꽉차있더라구요..ㅋㅋ 룸으로 예약하길 잘함..ㅋㅋ 모임이나 회식으로 가시는 분들은 룸으로 미리 예야하고 가시는걸 추천하고싶네요 ㅋㅋ

들어가니까 예약을 해서 그런가 기본으로 김이랑 기본적인것들은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ㅋㅋ

죽이랑 미소된장국?은 우리가 도착하구 바로 주시더라구요.ㅋㅋ 배가 고파서 죽을 순식간에 호로록!!

그리고 참치조림?이랑 참치탕수육처럼 참치로한 요리들이 쭈우우욱 나왔어요. 저 참치조림?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달라고 했더니 바로 ..더 주심.ㅋㅋ 굳굳 참치로한 탕수육같은것도 정말맛있었어요.

이건 참치머리라구했던거같아요.ㅋㅋㅋ 살도 많이 붙어있고 간장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ㅋㅋ 그옆에 있는건 참치회였는데 겉에는 살짝 익은거같기두하고.. 이름을 알려주셨는데 고새 까먹었어요ㅠㅠ. 침치집에서 스끼다시는 참치공방이 제대로인거같아요. 다른곳은 그냥 이것저것 구냥 매번 보던것들이 나왔는데 참치공방은 정말 참치로 요리된 것들이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나온 참치!!!ㅋㅋ 우리는 스페셜로 주문했어요.ㅋㅋ 스페셜이 39,000원!! 스페셜엔 더 좋은 회들이 나온다길래 우리는 스페셜로 주문! 기본은 30,000원이었어요. 그리고 그다음이 33,000원! 근데 기본이랑 그 다음은 별로 회가 많이 차이가 없데요. ㅋㅋ 암튼 저 참치들도 다 이름을 알려주셨는데 역시나 까먹..ㅋㅋ 저는 저 금가루 뿌려져 있는게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쫀득거리기도하고 녹기도하고ㅠㅠ

 

근데 다 맛있었어용ㅋㅋ 근데 저 가운데 있는게 좋은 부위인가봐요. 리필에서 한번은 주시더니 저 부위를 더 달라니까 안된다구 하셨어요ㅠㅠ기름이 많은 부위가 좋은건가. 저거 씹으면 기름이 쭈우우욱-ㅋㅋ

참치먹는 내내 또 스끼다시가 계속 나와요~ㅋㅋ 이건 배불러서 못멋었지만.. 다 맛있게 먹었데요.ㅋㅋㅋ

역시 스끼다시에서 빠지면 안될 튀김~ 전 새우튀김빼고 다 맛나게 먹었어요.ㅋㅋ 새우를 못먹기에..패스ㅠㅠ 고구마튀김은 제가 다 먹은듯싶어요하하;;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끼!ㅋㅋㅋ 마끼도 머 항상 맛있어요 ㅋㅋㅋ 근데 살짝 아쉬운게 눈물주가 없었어요ㅡ.ㅡ 원래 있는데 까먹고 우리를 안주신건지 원래 없는건지..ㅜㅜ 참치집오면 눈물주도 생각나는데.. ㅠㅠ그래도 맛있게는 먹구 나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