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서맛집/수서 와후진 이자카야

by jjo_Mean 2018. 5. 5.

' 와후진 '

추천 ​★★★☆☆
수서역 맛집/수서역이자캬아/수서역 와후진

가격, 메뉴정보는 >>
http://jjomin.tistory.com/576
여기로가서 보세요! 와후진이 1호점 2호점이 있더라구요ㅋㅋ 저 링크는 저번에 2호점 가서 포스팅한거에요. 메뉴나 가격정보는 저기 다 있으니까 저기서 참고하세요!!


저번에 수서역에서 와후진을 갔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가봤어요. 우리는 배불러서 회종류를 먹으려고 했는데 바로 코너돌면 1호점이 있으니까 거기에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알고보니 회종류는 1호점 식사나 튀김종류는 2호점에서 하는거같았어요. 1호점이 안바쁘면 회를 2호점으루 가져다 주실수 있다고 했는데 바쁜관계로.. 우리가 1호점으루 가는걸루..ㅋㅋ 메뉴판은 다 똑같아용ㅋㅋㅋㅋ


1,2호점 분위기는 똑같아요ㅋㅋㅋㅋ 1호점이 2호점보다 자리는 많이 있었어요ㅋㅋ


우리는 광어회 28,000원짜리로 주문했어요ㅋㅋㅋ완두콩은 기본안주로 나왔어요. 다른 기본안주는 없데요ㅠㅠ
국물같은게 필요했는데ㅠ흑ㅠ


나오는데 시간이 조곰 걸리긴했지만 완전 굳굳!!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회도 싱싱해보이는데 숙성회인가.. 암튼 쫀득하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회가 많이 얇지두 두껍지두 않아서 좋았는데 크기가 살짝 크긴해요. 그래도 맛남ㅋㅋㅋ 와사비도 생와사비로 줘요. 요새는 거의 그런거같긴해요. 전 와사비를 싫어해서ㅜㅠ패스~><


맛나보이죠?ㅋㅋㅋㅋ 맛나요 하하ㅋㅋ 담에도 수서에서 놀면 2차로 와서 다른회들도 다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수서에서 추천하고싶은 술집이에요~~ㅋ
지도에는 2호점밖에 안나오는거같은데.. 1호점은 좀만 더 직짐해서 오른쪽으로 코너만 돌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