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냉면맛집/배방 종가면옥

by jjo_Mean 2018. 5. 3.

| 종가면옥

전화번호 : 041-543-235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종가면옥/배방 맛집/배방 냉면맛집/종가면옥/종가면옥 냉면

회냉면/한우탕/배방한우탕/배방 종가면옥 회냉면

오늘은 냉면을 먹으러 종가면옥에 갔어요. 여기 처음왔을땐 한우탕을 먹었었는데 냉면을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그래서 냉면을!! 날도 더워져서 더 생각나더라구요ㅠㅠ


실내도 넓고 깔끔해요. 저기 안에는 방도 있어요. 점심회식이나 모임으로 많이 오시는거같더라구요.ㅋㅋ


저는 회냉면으로 주문했어요. 겨울에는 온소면, 한우탕이 나와용ㅋㅋㅋ 냉면은 여름이든 겨울이든~~ㅋㅋ 모든음식은 주인이 직접 조리한다니 더 믿음이 가네용ㅋㅋ 


냉면집에서 빠지면 안될 온육수!!ㅋㅋ 설렁탕맛도나고..암튼 육수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건 비빔냉면이에요.ㅋㅋㅋ 면이 엄청 얇아요! 배도 큼지막하게 두덩이에~ 열무김치도 들어있고 오이도 절인거같은? 오이가 들어있는데 더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회냉면이에요. 홍어회도 넉넉하게 들어가있고 역시 열무김치 오이 무 다 많이 들어가있어요~ㅋㅋ 매운편이긴한데 많이 막! 매운건아니에요. 양념도 맛있고ㅠㅠ 추천하고싶은 메뉴입니당ㅋㅋㅋ 그리고 기본반찬으로는 단무지랑 무절임?이라해야되나 이렇게 두가지나와요.ㅋㅋㅋㅋ


홍어회가 적당한 크기로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잘라주신건가?..ㅋㅋㅋ 그리고 면도 너무 쫀득하고 얇아서 좋았어요.ㅋㅋㅋ아 또먹구싶다..언제부턴가 제가 회냉면에 빠져서;ㅋㅋ


ㅋㅋㅋㅋ만두도역시..ㅋㅋ 시켰죠..하하 5알인데 6000원이에요. 싼편은..아닌가. 잘모르겠지만 어딜가든 만두가격은 비슷한거같긴해요. 만두도 직접 여기서 하신거같고..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