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세종 맛집/조치원 맛집/조치원 원조 산장가든 진짜진짜맛집!

by jjo_Mean 2018. 5. 1.

' 원조 산장가든 '

전화번호 : 044-867-3333

추천 ★★★★★


#조치원맛집 #조치원석갈비 #세종맛집 #세종시맛집 #석갈비추천 #조치원갈비맛집

오늘은 가족들이랑 석갈비를 먹으러 조치원에 왔어요. 원래 다니던데가 있는데 거기못가고 다른가게로 갔어요. 거기가 바로 산장가든! 여기도 엄청 맛집같았어요. 배밭이 주변에 있어서 원조가든 배밭이라고들 하더라구요. 주차장도 엄청 넓었어요. 지금 사진에 보이는 3배?ㅋㅋ진짜 가게는 시골집같이 생겼는데 입구서부터 맛이 궁금..ㅋㅋ


가게앞에서 이런것들도 팔구 있었어요. 채소랑 호박고구마 배, 배즙 등등..다양하게..ㅋㅋ 그냥 식당들어가기전에 한번씩 구경하게되더라구요.


와 겉에서볼땐 그냥 작은 시골집 식당인줄알았는데 가게가 엄청 컸어요; 자리도 짱짱많고.. 첨에 들어갔을땐 대기해야되나..싶었는데 이 뒤로 방들이 쭈우우우욱~~


이렇게!ㅋㅋ 양쪽으로 쭉 있었어요ㅋㅋ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방하나를 통째로예약하면되니까..ㅋㅋ 방에는 테이블이 10테이블이상씩은 있었던거같아요. 방마다 다르겠지만..제가 들어간 방은 그랬어요.


원래 원조갈비가 13,000원이었는데 천원이 오른거같아요! 그래도 요샌 다 천원씩 올라서 그러려니ㅠㅠ그리고 신메뉴라고 매운갈비도 나와있었어요. 원래 없었던 메뉴인가봐요. 매운갈비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전..매운거 잘 못먹어서 패스ㅠㅠ


ㅋㅋㅋㅋ여기 위에 석갈비가 올라오나봐요. 


기본상차림이에요. 여기 반찬들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샐러드 소스도 완전 고소하고 내스타일..ㅠㅠ 동치미도 맛있고 진짜 맛없는 반찬이 없더라구요. 집에서 해주는 그런 반찬느낌><ㅋ


드디어 나온 석갈비 3인분! 양이 많은편이었어요. 아래는 양파가 깔려있고 우리는 마늘도 올려서 익혀먹었어요. 


아래 양파보이나용ㅋㅋ 우리는 신경안쓰고 위에서부터 먹다가 양파가 좀 타서ㅠ_ㅠ흑 근데 석갈비가 진짜진짜 너무맛있었어요. 뼈에 붙은 살도 원래는 잘 안먹는데 잘 익혀있고 잘 떨어져서 엄청 잘먹었어요ㅠ 우리가 식사로 소면이랑 공기밥하나를 시켰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공기밥시키면 작은 국공기에 된장국이 나와요. 된장국역시 맛남! 소면도 맛있었어요. 조만간 또먹으러가고싶은 원조 산장가든! 정말 잘 먹고 왔습니다. 추천해드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