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광명 이케아 맛집 장상궁김밥

by jjo_Mean 2018. 4. 29.

' 장상궁김밥 ' 

이케아맛집/이케아/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이케아/광명롯데백화점

광명 롯데아울렛/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롯데아울렛 맛집/분식/이케아분식

이케아를 들어가기전에! 롯데아울렛이 바로 옆이길래 아울렛부터 구경했어요. 건물안에 연결되어있어서 찾기 쉬울거에요. 이케아 쇼룸 올라가기전 바로 아래층에 롯데아울렛으로가는 연결통로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래서 롯백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가로 고고!ㅋㅋ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둘다 분식이 땡긴다며 장상궁김밥으로 들어갔어요.


자리는 엄청 많고 넓었어요. 우리가 12시좀넘어서였나... 사람들은 많이 없었어용. 


메뉴판은 따로 없고 여기에 표시만 하면되는거같아요. 우리는 참치김밥이랑, 순대, 튀김, 떡볶이로 주문! 둘이서 엄청시킴. 가격은 조곰 비싸더라구요. 백화점안이라그런가..ㅋㅋ 그래도 괜춘한듯해요.


떡볶이에요.ㅋㅋㅋ 조곰 매움..ㅋㅋ 전 약간 국물 많은 떡볶이를 먹구싶었는데 걸죽했어요ㅠㅠ 그래도 맛은 굳


여기 김밥맛집인가..ㅋㅋㅋ 참치김밥 엄청 컸어요. 그리고 맛도잇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까 더ㅠㅠ.아 또먹고싶은데 이날 먹다가 남자친구랑 다퉈서 반이상은 남기고 나간거같아요ㅡㅡ 아 아쉬워 아!


푸짐하죠ㅠㅠ 아 순대도 맛있었는뎅... 저걸 남기고왔다니..하..ㅋㅋㅋ 롯데백화점이나 이케아에서 간단히 먹고 구경하기 좋은거같아요. 장상궁김밥 추천합니당. 이케아 안에도 먹을 수 있는곳이 있어요! 그건 다음 이케아포스팅에서 같이 해드릴게요. 우린 이렇게 먹고 들어가서 또먹음^^;;ㅎㅎ 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