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양양여행]양양 펜션/양양 카페/양양 헬로피스 다녀왔어요. 피자짱!

by jjo_Mean 2018. 4. 25.

' 양양 헬로피스 '

전화번호 : 033-672-0021

입실 15:00 · 퇴실 1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양양 헬로피스 펜션/양양 펜션/양양 숙소/양양 여행/양양 카페/양양하조대맛집

양양 피자맛집/양양 피자/양양 분위기 좋은 카페/양양 추천코스/하조대/하조대해변/하조대카페

우리는 하조대해변을 구경하고 디저트카페를 찾다가 헬로피스라는 곳으로 갔어요. 근데 가보니 편션이랑 같이 운영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ㅋㅋ 1층은 카페입니당ㅋㅋ 맥주도팔고~ 피자도팔고~


첨엔 펜션이랑 같이 운영되는 곳이라고해서 카페는 별 기대를 안했어요. 근데 들어가자마자 오~ 깔끔하고 너무 잘되있었어요. 전망도 좋더라구요. 하조대 해변도 보이고..ㅋㅋ


인테리어도 여기저기 정말 잘꾸며저 있었어요.ㅋㅋ 괜히 이뻐보이면 사진한장..ㅋㅋㅋ


1박2일팀돋 다녀간곳이래요!ㅋㅋ사진까지 걸려있었어요.ㅋㅋ 잘찾아온거같아서 뭔가 흐믓ㅋㅋ 절로 가면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잘되있었어요.


ㅋㅋㅋ계산대쪽도 너무 이쁘게 되있었어요ㅠㅠ 여자분들이 가면 진짜 사진만 찍다가 갈듯.ㅋㅋ 밖에도 에어쿠션? 머라해야지.. 누울수있게 꾸며놓으신거같은데 아직은 그런계절은 아닌가봐요. 슬슬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잘 꾸며놓으실거같아요.


알고보니 2층, 3층은 펜션! 퇴실하시는 분들도 카페에 짐 맡기고 하조대 구경하러 많이 가시는거같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피자는 주말에만 판매된데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ㅋㅋ 우리는 일요일에가서 피자를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에요. 음료는 각자 마시고 싶은거 시키고 피자는 우리테이블은 깔쵸네를 주문했어요! 토마토랑 모짜렐라치즈 위에 양송이 버섯과 베이컨이 기미된 큰 만두모양의 독특한 피자래요. 모양이 독특하다는 말에 주문했어요;;ㅋㅋ 그리고 우리 옆테이블은 헬로피스 피자로 주문했어요. 헬로피스 피자는 고르곤졸리 치즈에 살라미를 이용해 만든 헬로피스에서만 맛볼수 있는 피자래요ㅋㅋㅋㅋ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서 유명한 피자는 콰드로두나 감베로니 피자였어요ㅠㅠㅠ 저 피자는 2016 이태리 세계피자대회 출품작이래요.. 아 저거먹어볼껄... 아쉽..ㅋㅋ 콰트로두나 감베로니 피자는 다른피자보다 조리시간이 10분정도 더 소요된다고해요!


저기 뒤에가 회로에요ㅠㅠ 아 분명 남자친구가 화로 사진찍어줬는데;; 사진이 어디로 갔는지 앨범에서 안보이네요ㅠ 불나오는거 막 열정적으로 찍어준건데ㅠ_ㅠ으어엉 


저건 1리터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ㅋㅋㅋ 완전큼;; 화장실을 몇번이나갔는지^^.. 저는 산미구엘 맥주로 시켰어요. 피맥이 얼마나 맛있는데..^^ 산미구엘 맥주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피자나오기전에 셋팅요 깔끔하게~ㅋㅋ 그리고 무랑 양배추 피클이 나왔는데 적색양배추로 하신건가..책이 보라보라~너무이뻤어요. 맛도 일반 피클보다 덜 새콤하고 딱적당해서 저는 좋더라구요ㅋㅋ


요게 헬로피스피자에요.ㅋㅋㅋㅋ정말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맛도 나면서 일반피자같기도하고. 정말 여기서만 먹어볼 수 있는 그런맛이었어요.ㅋㅋㅋㅋ개인적으로도 추천하고싶은 피자에요.


요게 깔초네피자에요ㅋㅋ우리가 8명이와서 그런가 8등분을해서 주셨어요.ㅋㅋㅋ 헬로피스피자도8등분이네;ㅋㅋ 암튼! 이건 잘라서나왔는데 먹을라고 들어올리니까 치즈가 막막나왔어요.


치즈 짱많죠! 베이컨도 많이들었고 토마토도..이것도 정말 추천하고싶은 피자에요. 왠지 여기피자 다 맛있을듯..ㅋㅋ 깔쵸네피자는 먹기엔 조곰 불편했지만 치즈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취향저격일거같은 피자입니당ㅋㅋ 물론 저도 치즈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하조대해변 여행코스로 오시는 분들은 헬로피스 들려서 꼭 피자드셔보세요!! 맥주랑..ㅋㅋ 앞에 바다도 보여서 뭔가 해외에 휴양지에 와있는 기분이들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