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읍내동 홍두깨칼국수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8. 4. 20.

' 홍두깨 칼국수 '

전화번호 : 041-532-0079

영업시간 : 매일 09:30 - 19: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홍두깨칼국수 #아산칼국수맛집 #칼국수맛집 #아산만두맛집 #아산읍내동맛집 #구온양맛집 #칼국수

오늘은 점심으로 홍두깨칼국수를 먹을러갔어요. 멀어도 칼국수 먹고싶을때면 여기로 자주 오는거같아요. 전 원래 칼국수 잘 안먹는데... 여기껀 잘먹는듯?!ㅋㅋ 주차장도 넓어요~~


실내도 넓어요 ㅋㅋ 방도 있고~ 우리는 항상 예약을 하고 출발하는데 방으로 잡아주셨어요.ㅋㅋ 미리 예약하고 가는거 추천합니다.ㅋㅋㅋㅋ 직접 자리에서 끓여야되서 시간 좀 걸려요.


우리는 인원별로 칼국수 하나씩이랑 테이블에 왕만두 하나씩 주문했어요. 칼국수가 6,500원이면 싼편인거같아요. 전에보다 500원 올랐는데 이쯤이야..ㅋㅋ 그리고 칼국수 기본이 바지락칼국수에요~~ㅋㅋ 메뉴는 저게 전부!! 만두랑 칼국수뿐ㅋㅋ


그리고 칼국수 끓이는 동안 요 보리밥이 조금씩나와요.ㅋㅋㅋ 요것도 근데 맛있어요!


예약해서 가니까 이렇게 보글보글~ 끓고있었어요.ㅋㅋ 그리고 가자마자 칼국수면을 넣었어요.ㅋㅋ 저게 3인분입니당


김치는 열무랑 배추김치랑 있는데 둘다 맛있어요~ 먹을만큼 덜어먹는데 다먹게되더라구요^^;; 열무김치 특히맛남.


끓고나니까 양이..어마어마했어요;;ㅋㅋㅋ 밑에는 바지락도 엄청많아요!! 한 5분?끓었나.. 면이 두꺼운데 생각보다 금방 익었어요. 


요건 고추다대기에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다대기 넣어드시면 완전 얼큰하게 드실 수 있어요. 근데 너무매움.. 조금만 넣어드시는걸 추천합니다....ㅋㅋ


면도 쫀득하고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너무 시원해요ㅋㅋㅋ 조곰 맵게 먹으면 더 맛있음..ㅋㅋ 조.금.!!


이건 왕만두!ㅋㅋ 우리는 여기오면 항상 만두한판씩 시키는거같아요. 6개에 6,000원이면 적당한건강.. 맛있으니까 만족해요^^ 두개씩 먹었는데 칼국수가 남았어요ㅠㅠ 넘배불

 

근데 만두는 꼭 시켜야될듯..ㅋㅋ 속도 꽉차있고 맛있어요. 직접만드신건가.. 부추도 많이들어있고, 다른데란 속이 좀 달라요. 굳굳 추천하고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