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속초여행] 속초해변/속초맛집/속초물회맛집::속초어장물회

by jjo_Mean 2018. 4. 23.

' 속초어장물회'

전화번호 : 033-637-883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매월 두번째,네번째 수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속초어장물회/속초물회/속초물회맛집/양양여행/속초여행/속초

속소추천맛집/속초해변맛집/속초1박2일/양양1박2일

드디어 기다리던 여행을!ㅋㅋ전부터 너무 바다가 보고싶어서 예쁜바다를 보자며 양양여행계획을 세웠어요. 첫날은 일단 양양가기전에 속초에가서 속초물회 맛집을 가기로!ㅋ 위에 사진은 속초해변이에요ㅠ_ㅠ 넘나 물이 파랗죠. 담날 양양에 하조대 해변을 갔는데 거기는 물이 에매랄드색..진짜 어딜가든 다 이쁘더라구요.ㅋㅋ 암튼 우리는 속초해변을 가기전에 물회맛집을 찾았어요. 우리가 원래 가기로 했던곳은 대기가 30분이상이라해서 그 옆 속초어장해물회 집으로 변경! 여기도 맛집인거같았어요~ 사람이 꽉차있고 우리가 딱 앉자마자 대기..ㅋㅋㅋ


건물도 크고 2층도 있고~ㅋㅋ 포장도된데요 ㅋㅋ 전용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주차는 편했어요. 


회전물회, 속초물회, 어장물회... 뭘먹을까하다가 어장물회랑 오징어순대로 주문했어요. 회전물회는 회랑 물회가 같이나오는거같아서 패스~ 속초물회는 제일 기본인거같아서 패스;;ㅋㅋㅋㅋ우리는 대포항 수산시장가서 회를 떠가기로해서.. 물회만 먹기로했어요. 어장물회는 속초물회+전복+문어+새우 등 횟감이 추가로 들어있데요 ㅋㅋ


내부는 넓었어요. 좌식도 있고.ㅋㅋ 우리는 8명이었는데 붙어서는 못앉고 4명씩 따로 떨어져 앉았어요ㅠ 


기본반찬은 쏘쏘~ㅋㅋ 김치, 샐러드, 콘샐러드? 빼고는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하나는 버섯같은데 맛은 고구마맛탕맛이 나고..ㅋㅋㅋㅋ 암튼 다 맛은 있었어요.


드디어나온 어장물회!! 국수는 1인 한덩이씩 나왔어요.ㅋㅋㅋ 굳굳 우리는 2인으로 주문했어요. 저게 2인임;ㅋㅋ 우린느 뭘 먹고와서 2개만 시켰는데 4명이서 3인정도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국수에 참기름까지 뿌려서 나오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보였어요ㅠㅠ 물회를 2개만 시켜서 2덩이만 나올줄알았는데..짱이에용


물회 대박이죠.. 뭐 이것저것 해산물이랑 횟감이 엄청 들어가있었어요.ㅋㅋㅋ 야채보다 해산물이 더많음ㅋㅋ암튼 정말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조금 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같아요. 우리도 좀 단거같았는데..전 단거 좋아해서^^;;


ㅜㅜ국수한덩이씩 가져가서 물회랑 같이 먹었는데 순식간에 호로록해버렸어요ㅠ 회랑 같이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ㅠ 국수를 하나 더 주문할까하다가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다고해서 우리는 밥한공기를 더 주문했어요. 


물회에 밥비벼먹은적은 처음..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와 다음에 또 물회먹을일 있으면 밥 말아서 먹어보려구요. 첨엔 저게 무슨맛일까했는데.. 굳굳!


그리고 주문한 오징어순대에요~ㅋㅋ 처음먹어봄;ㅋㅋ 근데맛있어요!ㅋㅋ 오징어순대가 별로라고 하는 들은적이 많아서 시키면서도 별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속초 아바이마을도 가보고싶었는데.. 거긴 나중에 가봐야겠어요ㅠㅠ흑 

속초물회! 속초여행가면 꼭 먹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