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노브랜드 짜장라면 생각보다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4. 18.

' 노브랜드 짜장라면 '

추천 ★★★★☆

#노브랜드 #노브랜드추천상품 #노브랜드짜장라면 #짜장라면추천 #노브랜드쇼핑리스트

노브랜드 쇼핑하러가서 사본 짜장라면!ㅋㅋ 2,980원이었나.. 얼마였는지 기억안나요ㅠ 근데 2,000원대긴했는데 ㅋㅋ 짜파게티도 너무 좋아해서 요놈도 한번 사봤어요.ㅋㅋ


5봉지가 들어있는데 2,980원이면 싼듯..ㅋㅋ 짜장말고 다른것도 있었는데..뭐였지; 기억나는게 하나도없네^^

짜장라면 칼로리는 530Kcal !! 뜨억 역시 짜장라면이에요..ㅋㅋㅋ 짜파게티 칼로리도 비슷한거같던뎅.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그냥 먹는걸로..ㅋㅋㅋ 맛있으면 0kcal라고 하잖아요^^;하하 이럴때만ㅋㅋㅋㅋ


조리법은 그냥 다른 짜장라면이랑 비슷해요 ㅋㅋ 단지 면을 좀 오래 끓여야된다는 단점이;ㅋㅋㅋ 그리고 짜파게티보다 물을 좀 더 남겨야되요!


요렇게 들어있어요 ㅋㅋ 짜장라면 액상스프가 기대..ㅋㅋ 가루스프가 아니라 더 맛이 진할거같은 기분이;ㅋㅋ 그리고 면이 다른 면들이랑 다르게 굵었어요. 이래서 5분넘게 끓이라고 한거구나싶더라구요 ㅋㅋ 겉에 밀가루처럼 뭐도 뭍혀져있는데...암튼 맛있을거같음..ㅋㅋ

끓는물에 풍덩! 근데 후레이크가 생각보다 조곰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상관은 없지만 덜고나서 응???ㅋㅋ 하면서 봉투속을 다시한번 확인해봄;;ㅋㅋ 근데 또 먹다보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면이 굵어서 정말 5분은 넘게 끓여야되더라구요..ㅋㅋ 원래 조리법같은거 신경안쓰고 대충 익었다싶으면 그만뒀는데;ㅋㅋ 이건 진짜 5분을 넘게 끓이게만듬;;ㅋㅋㅋㅋㅋ


전 물을 반컵정도 남기라길래 저만큼 남기고 약불로해서 다시 볶아줬어요! 저거보다 좀 적게해도될듯..ㅋㅋㅋㅋ


완성!!ㅋㅋ 아 빨리 먹고싶은데 일단 사진!! 후딱후딱 찍고 먹어봤는데 오오! 맛있어요! 면도 다른 면들이랑 다르고 생각보다 불지가 않더라구요. 다른 짜장라면은 먹다보면 불어있는데 이건 그러지않아요ㅋㅋㅋ 사진찍고 뭐한다고 좀 늦게먹었는데도 맛있고 면이 살아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물 조금남기시면 짤거에요!! 전 딱 좋았는데 조절 잘해야될듯..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조만간 노브랜드가면 또 사올생각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