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파주 카페/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카페::카페안녕

by jjo_Mean 2018. 4. 18.

' 카페안녕 '

전화번호 : 031-953-4855

영업시간 : 

주차공간 : 평화누리공원 전용주차장

추천 ★★★★☆

#파주여행 #파주 카페 #파주임진각카페 #파주평화누리공원카페 #카페안녕 #임진각카페

평화누리공원을 돌아다니다가 바로 앞에 카페안녕이라는 카페가 보여서 들어갔어요. 인조호수위에 떠있는 카페. 뭔가 내부도 이쁠거같은 그런 분위기?ㅋㅋ


임진각평화누리공원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디브런치안녕이라는 브런치카페랑 따로 있어요. ㅋㅋ 언덕위에 디브런치안녕이라고 바로 건물이 보입니다.ㅋㅋ 우리는 밥을 먹고와서...카페안녕으로 고고


메뉴판이에요 ㅋㅋ 가격이 싼편은 아닌데 카페가 여기밖에 없고.. 뭐 요런곳들으 거의 그러니까^^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ㅋㅋ 바람이 불든 날이 쌀쌀하든 언제든 아이스아메리카노~~><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좋았어요. 우리가 평일에가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ㅋㅋ 창가쪽에 앉으면 분위기가 더 좋아요.ㅋㅋ


자리는 많이 있어요!ㅋㅋ 밖에도 자리가 있는데 날좋으면 테라스에 앉아도 정말 좋을거같아요..물 바로위라..ㅋ


ㅋㅋㅋㅋㅋ우리는 창가쪽! 밖에 하트모양으로 바람개비가 바로 보이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ㅠ흑 암튼 평화누리공원 돌아다기다가 들르기 좋은 카페인거같아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