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대부도 여행] 대부도 티라이드/대부도 시화나래 휴게소 티라이트

by jjo_Mean 2018. 1. 22.

'시화나래휴게소 티라이트'


대부도여행/대부도 휴게소/시화나래휴게소/티라이트/달정망대

여행/대부도 1박2일여행/추천여행

친구들이랑 대부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대부도 들어가는길에 있는 시화나래휴게소!

타라이트 휴게소라고도한데요 ㅋㅋㅋ 휴게소 전망이 짱이에요.

바다가 바로 뒤에 있어서ㅠ 좀 걷고 싶었는데 이날따라 바람이 불어서 구경은 많이 못했어요.


여기가 달정망대에요.

우리는 안감;ㅋㅋㅋ 참우리도 귀차니즘쩔음.ㅋㅋ


점심을 먹으러 들어갔어요.ㅋㅋㅋ

커피.한신.우동.수유실.편의점~다있음~


우리는 우동, 라면정식, 돈까스로 먹었어요.ㅋㅋㅋ

메뉴가 생각보다 막 많지는 않았어요.

햄버거도 먹고싶었는데 햄버거집은 없더라구요ㅠ


커피는 파스쿠찌가 잇었어요.ㅋㅋㅋ

저기서 콜드브루 라떼 마심ㅋㅋㅋ 콜드브루 라떼 첨 마셔보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당연히! 편의점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들어가보진 않음..젤리살까봐^^


드디어 나온 라면정식!

요건 제가 먹은건아닌데 가격대비 좋은거같아요.

충무김밥도 나오는데 저가 무말랭이오징어무침?이랑 같이 나와요.


우동은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

친구가 정말 잘먹는 친군데..이걸 다 못먹더라구요ㅠ


요건 제 돈까스!ㅋㅋ그냥 등심돈까스에요 ㅋㅋ

근데 돈까스는 맛있었어요!!

다른친구는 치즈돈까스로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데요 ㅋㅋ


창문쪽에 앉으면 전망이 좋아요~

바다가 바로 보여서..ㅋㅋ

저두 저기에 앉고싶었는데 자리가 없었어요ㅠ


VR도 있음..ㅋㅋㅋ 근데 사람들이 지나가는 길목이라

창피해서 못할듯..ㅋㅋ

1인 5000원이에요 ㅋㅋㅋㅋ


밥먹구 나와서 산책해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

저는 그냥 사지만 한장찍고 차로;ㅎ;ㅎ;ㅎ;ㅎ;ㅎ 추워;ㅎ;ㅎ;ㅎ


꼭 식사가 아니라도 핫도그랑 감자 오징어 등등 휴게소 먹거리들 파는 곳도

화장실 옆에 있어요~ㅋㅋ 밥먹지말구 여기서 먹을걸;하하

암튼 정말 이렇게 전망 좋은 휴게소는 처음인거같아요~ㅋㅋ

즐거운 여행 시작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