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 분위기 좋은 술집/신논현 데이트/신논현 소라 이자카야

by jjo_Mean 2018. 2. 11.

' 소라 이자카야 '

전화번호 : 02-516-1289

영업시간 : 매일 17:30 - 05: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논현 이자카야/신논현 분위기 좋은 술집/신논현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

신논현 추천 술집/신논현 야경 술집/신논현 야경좋은 술집/신논현 소라이자카야

오늘은 연구실 모임으로 1차 알찜을 먹고 2차 실내포차를 갔다가

3차로!! 이자카야를 왔어요 ㅋㅋㅋ 학교 선배가 추천하는 소라 이자카야.!

분위기가 좋다고 해서 일단 다들 고고 했어요 ㅋㅋ


16층에 있는 소라 이자카야 ㅋㅋㅋ 오오 분위기 좋겠다..ㅋㅋ

꼭대기에 있는 술집은 처음 가보는거같아용ㅋㅋㅋ


손님도 엄청 많았어요 ㅋㅋ 실내도 어둑어둑 분위기 조용하고~ㅋㅋ

자리는 많았는데 우리는 창가쪽자리밖에 안남아서ㅠㅠ거기로 갔는데

창가쪽 자리는 화요나 사케를 무조건 한병을 시켜야된데요;;


우리가 앉은 창가쪽은 야경이 막! 좋지는 않았어요.

근데 다른쪽 창가는 엄청 이뿌데요ㅠㅠ아숩.ㅠㅠ


우리는 명란치즈계란말이랑 메로 소금구이랑 아보카도 명란무침을 주문했어요.

많이했나 하하 ㅋㅋ 그리고 창가쪽 자리라..화요도 한병 주문했어요 ㅋㅋ

 

화요 25도 29000원! 이런ㅋㅋㅋㅋㅋ그래도 맛있으니까..ㅋㅋ


드디어 나온 치즈명란계란말이!ㅋㅋㅋ이거 엄청 맛있었어용ㅋㅋ


치즈 완전 많이들어있어요!ㅋㅋㅋ 타코야끼 소스라해야되나..그런 소스에

가쓰오부시까지!ㅋㅋ 암튼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나온 메로소금구이!ㅋㅋㅋ

이것도 맛있었는데 양이...흑..ㅋㅋ 메로구이는 근데 어딜가든 비싸고

양은 적은거같아요 ㅋㅋ 맛은있는데ㅠㅠ


ㅋㅋㅋ통통~ 근데 정말 맛은 있었어요 ㅋㅋ

살도 부드럽고ㅠㅠ


마지막으로 주문한 아보카도명란무침ㅋㅋ

이것도 맛있었어요 ㅋㅋ


ㅋㅋ집에서 아보카도명란계란밥을 해먹는데 딱 그맛이에요.

암튼 안주는 다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ㅋㅋ

추천하고싶은 술집이에요.ㅋㅋㅋ 데이트하기에도 정말 분위기 좋고..

남자친구랑 조만간 다시 가봐야겠어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