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팔당 맛집/남양주 맛집/팔당 장어구이 맛집::팔당역 예봉정

by jjo_Mean 2018. 2. 4.

' 3대 80년전통 예봉정 '

전화번호 : 031-576-0164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팔당댐 맛집/팔당 맛집/남양주 맛집/팔당 장어구이 맛집/팔당 석화맛집

장어구이 맛집/팔당 추천 맛집

오늘은 친구들이랑 팔당으로 장어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드디어..ㅋ 예전부터 팔당으로 장어구이 먹으러 가자고 그렇게 얘기했었는뎅..ㅋㅋ

기대기대!


식당 내부는 요래요~ㅋㅋㅋ 뭔가 더 맛있을거같은 그런 분위기..


우리는 여기 올라와서 먹었어요..ㅋㅋ 추워서 히터 앞에서 먹자고;ㅋㅋ

근데 더워서 결국 끄긴했어요.ㅋㅋ

아 그리고 단체는 미리 예약하는 좋을거같아요~ㅋㅋㅋ


우리는 일단 장어 1인 한마리!!

그리고 석굴찜 그리고 어탕칼국수! 이렇게 주문했어요.

장어가격은 매일매일 다른거같았어요.

우리가 갔을때는 한마리에 30000원이었어요 ㅋㅋ

첨에 5명이서 좀만 먹고 다른거 먹자고 3마리만 주문했는데

결국 2마리 추가에 석굴찜까지 추가했어요 하하 돼지들^^


기본반찬이에용 ㅋㅋㅋ

막 특별한건 없었어요 ㅋㅋ 장어집은 거의 어딜가든 그렇죠.ㅋㅋ


요건 장어 소스에요 ㅋㅋㅋ 여기에 생강을 넣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 제가 생강을 싫어하는데 넣고 같이 먹으니까

그건 또 괜찮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먼저 주문한 장어 3마리!!ㅋㅋ

이렇게 다 초벌이 되서 나와요 ㅋㅋ 완전 먹음직..ㅠㅠ

아 진짜 사진 보니까 역시..또먹구싶네여 ㅋㅋ


근데 장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진짜진짜.. 제가 장어를 맛있게 잘 먹긴하지만 많이는 못먹었었어요.

근데 여긴..머..마지막 한조각까지..다먹었어요 추가까지해서..ㅋㅋ

장어구이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ㅋㅋ


그리고 또 추가주문한 석화굴찜!!ㅋㅋㅋ

양도 많았어요 ㅋㅋㅋ 이번 겨울에 석화찜을 제대로 못먹어서 언제먹지했는데

드디어 ㅋㅋㅋㅋ


굴도 통통하고 크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장어 그렇게 먹고 석화도...다먹음..ㅋㅋㅋㅋ

그리고 어탕칼국수..또주문^^..이건 맛만 보자고 하나만 주문했어요 ㅋㅋ


요것!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싹싹 다먹음...2개시킬껄그랬나?하면서..

진짜 정말 너무 다 맛있었어요. 제가 어죽 어탕 이런걸 잘 못먹는줄알았는데..

여기서 먹으니까 또 잘 들어가고 맛있더라구요..ㅋㅋ

암튼 다 맛있게 먹고온 예봉정!

다음에 팔당으로 또 먹으러 갈생각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