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잡/불당동 중국집 추천/천안 불당동 중국집 티엔란

by jjo_Mean 2018. 2. 13.

' 티엔란 '

전화번호 : 041-557-118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둘째주,넷째주,다섯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티엔란/불당동 맛집/불당동 중국집/불당동 중식/불당동 회식장소/불당동 중화요리

티엔란 꽃탕수육/특허탕수육/티엔란 탕수육/백석동 맛집/우리밀사용업소/티엔란 우리밀

오늘은 티엔란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불당동 갤러리아 건너편? 큰길에 있는데 첨가봤어요.. 지나가면서 많이 보긴 했는데.ㅋㅋ

이번에 가보니 유명한 곳 같더라구요! 사람도 많은거같구..ㅋㅋ

골목에 주차를 해야되는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저기는 홀이에요 ㅋㅋㅋ 저 사진으로 보이는 두배?ㅋㅋ 방안에서 찍어서 사진이 ㅠㅠ


여기가 룸이에요 ㅋㅋㅋ 룸이라구 해야되나 ㅋㅋ 그냥 다른 공간?ㅋㅋ

우리가 저녁을 머긍러 빨리왔는데 시간좀 지나니까 회식하러 많이 오시는거같았어요 ㅋ


티엔란이란 중국어로 천연이란 뜻이래요 ㅋㅋㅋ

면도 우리밀에 천년초가루를 넣어 반죽한 면이고 육수도 MSG사용없이 멸치, 다시마, 야채로만

낸 육수래요 ㅋㅋ오오 기대기대


메뉴에요 ㅋㅋㅋㅋ 가격은 전체적으로 다른 중국집이랑 비슷한거같아요.

우리는 싱글세트 하나랑 우리밀짬뽕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기본반찬은 요정도..ㅋㅋㅋ 김치가 근데 맛있었어요!ㅋㅋ


싱글세트에 있는 죽이에요 ㅋㅋㅋ

오늘은 호박죽.ㅋㅋ 근데 원래 하나만 나오는데 

하나 더 주신거같았어요 ㅋㅋㅋㅋ 두개나옴><

두명인데 싱글세트를 하나만 시켜서그런강..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샐러드!

샐러드는 싱글세트인데 양이 많았어요 ㅋㅋ

새우튀김도 들어있고 오오 ㅋㅋ근데 새우튀김이 엄청 신기했어요.

저게 꽃튀김인가 ㅋㅋㅋ 바삭하고 정말 괜찮더라구요 기름도 덜하고


깐쇼새우도 나왔어요 ㅋㅋ 두개가 나왔는데 엄청큼..ㅋㅋ


요건 탕수육이에요 ㅋㅋ 진짜 신기하게 생겼어요.

길고 크게 두덩이가 난오는데 가위로 잘라먹는거래요.

소스도 탕수육소스랑 간장소스가 같이 나왔어요 ㅋㅋ


탕수육 다자름ㅋㅋㅋ이것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다른 중국집에서 먹는 탕수육이랑 달랐어요.

튀김도 얇고 고기도 완전 크고 부드럽고..ㅋㅋㅋ

둘이먹었는데 탕수육 양 엄지척!!ㅋㅋ 맛도..ㅋㅋㅋ

나중에 정말 단품으로 먹거나 회식하러 오게되면 탕수육은 무조건 시켜야겠어요 ㅋ


그리고 마지막 식사로 나온 짜장면! 짬뽕이랑 짜장면은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짜짱면으로 했어요 ㅋㅋ 짬뽕은 따로 시켰으니까...ㅋㅋㅋㅋ

딱 먹기 좋은만큼? 그보다 조곰 더 ? 나온거같았어요 ㅋㅋㅋㅋ

면도 뭔가 식감이 다른데랑 다르고 맛있었어요 ㅋㅋ


요건 따로 주문한 짬뽕이에요 ㅋㅋㅋ

짬뽕도 정말 맛있었고 면도 역시나 짜장면이랑 똑같아요...특이했어요 ㅋㅋㅋ

정말 전 다 맘에 들었던 티엔란 중국집! 회식하러도 한번 와봐야겠어요.ㅋㅋ

추천하고 싶은 중국집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