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곱창전골 맛집::또오또원조황소곱창

by jjo_Mean 2018. 2. 4.

' 또오또황소곱창 '

전화번호 : 02-2631-9192

영업시간 :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곱창전골/영등포 곱창/영등포 또오또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또오또황소곱창

오늘은 곱창전골을 먹으러 또오또황소곱창에 갔다왔어요.

예전에 여기로 곱창먹으러 자주 왔었는데 그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따뜻한 국물이 땡겨 전골을 먹으러 gogo


우리는 소곱창전골 대를 주문했어요.

근데 뭐 4명이서 이걸 먹냐느니 어쩌냐느니.. 여기는 곱창이 맛있다느니..

좀 뭐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

곱창 말구 전골을 먹으러 온건데 뭐가 잘못된거지ㅠㅠ

여기 영업좀...심하긴한듯..ㅠ


일단 기본 상차림이이에요.

곱창먹을때랑 찌개? 말고는 다른건 없는거같았어요.


천엽이랑 간도 나왔어요. 

못먹는 사람들은 못먹는데...우린 잘먹는 친구가 있어서 다 먹었어요..하하


드디어 나온 곱창전골!!

양도 많았어요. 근데 우리한테 왜그런거지 흑..ㅠ


곱창도 많이 들어있고 꼬물이 만두도 들어있어요.

만두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음..ㅋㅋ 떡도 들어있고~

암튼 맛은 있었어요. 라면사리도 조금밖에 안주셨지만 괜찮긴했어요.

육수는 리필 됩니당 ㅋㅋ 


그리고 또 주문한 계란찜ㅋㅋㅋㅋ

계란찜은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음.^^

좀 시끄럽고 자꾸 직원들이 영업하시려고 해서 기분이 좀 그랬지만..

맛있게 먹고 후딱 나왔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