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천안 백석동 벌교꼬막정식

by jjo_Mean 2018. 2. 14.

' 벌교꼬막정식 '

전화번호 : 041-621-5292

영업시간 : 11:00 ~ 21: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별교꼬막/천안 백석동 별교꼬막정식/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꼬막정식

백석동 맛집/천안 꼬막 맛집/별교꼬막 맛집

오늘은 저녁으로 꼬막정식을 먹으러 백석동에 있는

벌교꼬막정식 집으로 갔어요 ㅋㅋ 신기하게 1층은 부자상황삼계탕집이었어요.

벌교꼬막정식은 2층!!ㅋㅋ 주인은 둘다 똑같은듯..ㅋㅋ


벌교꼬막정식은 2층입니다~ㅋㅋㅋ


2층은 막 넓진 않았어요 ㅋㅋㅋ

여기말고 룸이 하나 더 있는데 거기는 단체 손님으로 받는거같기두하고..ㅋㅋ


우리는 꼬막정식으로 3개 주문했어요 ㅋㅋㅋ

5000원 추가하면 가리비도 추가되나봐요 ㅋ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오는 반찬들..ㅋㅋ

기본반찬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ㅋㅋ


된장국도 같이 나왔어요 ㅋㅋ 양이 많진 않았지만 ㅋㅋ 맛도 쏘쏘~


그리고 꼬막들이 바루바루 나왔어요 ㅋㅋ

음식이 빨리나오는건 좋았어요 ㅎ하 ㅋㅋ 

이건 양념한 꼬막인거같아요 ㅋㅋ

양ㅇ이 생각보다 적어서 좀 실망했어요 ㅋㅋ


요건 그냥 꼬막 삶은거...

크기도 너무 작고 양도 작고ㅠㅠ 좀 실망...ㅠㅠ

그래도 3인분인데.. 너무 기대를 하고 왔나.. 양에 너무 실망했어요 


이건 꼬막 무침인데 밥에 비벼먹는거같아요 ㅋㅋ

이건 맛있고 양도 괜찮았어요 ㅋㅋ

이렇게 밥이랑 큰 공기에 김가루랑해서 나오는데

아까 그 꼬막무침을 넣고 비벼먹는거래요 ㅋㅋ


ㅋㅋㅋ이렇게 비벼서!ㅋㅋ 이건 맛있었어용ㅋㅋ

많이 넣으면 짜니까 좀씩 넣어가면서 먹는게 좋을듯..ㅋㅋ

그리고 맵기는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처음에 주문할때 덜맵게 더맵게 얘기하면 된데요 


다먹고 추가로 주문한 꼬막전!ㅋㅋㅋ

크게 하나가 나오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나왔어요 ㅋㅋ

근데 음...맛은..그냥 그랬어요ㅠㅠ 다른 블로그 후기들 보니까

맛있었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시켜봤는데..너무 배부른상태여서 그랬나

전 생각보다 별루였어요 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