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돈돈정 추천메뉴

by jjo_Mean 2018. 2. 6.

' 용산 아이파크몰점 돈돈정 '

위치 : 용산 아이파크몰 7층

추천 ★★★★★


일본 가정식/돈돈정/용산역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맛집/돈돈정 추천메뉴

화로구이정식/스키야키정식/쇼가야키정식

용산역 돈돈정/용산 아이파크몰 돈돈정/용산 추천 맛집/용산 데이트

오늘은 1987 영화 보기전에 점심을 먹으러 돈돈정을 갔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여기가 너무 가보고싶어서 고고!ㅎㅎ


내부가 깔끔하고 조용하고 괜찮았어요 ㅋㅋㅋ

다른분들은 어두운 분위기라했는데 어둡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소스?들!

전..음.. 머 특별히 먹은건 없었어요 ㅋㅋ 뭐먹을때 필요한거지;ㅎㅎ


우리는 화로구이정식이랑 쇼가야끼정식으로 먹었어요.

근데 시키고서 알게된 스키야키정식! 일본식 샤브샤브인데 저걸로 먹어볼걸 그랬어요..

국물도 있음 좋겠다는 생각이..ㅋㅋㅋ 나중에 가게되면 저것도 먹어봐야겠어요ㅠㅠ


이건 쇼가야끼정식이에요 ㅋㅋㅋ

우리나라 돼지고기볶음?이라 생각하면 될거에여 ㅋㅋ 맛도 ㅋㅋ


고기는 역시 다 맛있죠 ㅋㅋ 양도 괜찮았어요 ㅋㅋ

맛은 있었는데 특별하게 막 오오 이런건 아니었어요.ㅋㅋㅋ 


요건 화로구이정식!! 소고기당><ㅋㅋㅋ

화로도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나만의 화로 ㅋㅋㅋㅋ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ㅋㅋ 남자들은 부족할수도..

전 두개시켜서 나눠먹었는데 괜찮았어요 ㅋㅋ


요건 소고기~ㅋㅋ 레몬을 먼저 뿌리고 굽는건가봐요.

저건 간장인데 여기서 만든 소스같았어요 ㅋㅋㅋ 고기 찍어먹는 소스에요.


이건 미소국~ㅋㅋ 따로 국물이 없으니 한 세번 리필해먹은듯..ㅋㅋ


여자들이 먹기엔 밥 양이 딱 좋았는데 남자들은 부족할수도있어요.

리필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그리고 반찬으로 오징어젓갈도 나와요..ㅋㅋ


드디어 고기를 굽굽!!!

미니 집게도 있어요 ㅋㅋㅋ

두개씩 굽는게 제일 적당한거같더라구요 ㅋㅋㅋ


요정도 익었을때!! 바로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소고기는 금방금방 익혀서 먹으니까..ㅋㅋ

그리고 미니화로라 그런지 화로구이정식 먹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가게 내부에서

고기냄새가 나고 이러진 않았어요 ㅋㅋ


고기를 간장소스에 찍어서 밥이랑 으악 오오~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돈돈정에 가시면 화로구이는 하나 꼭 시키고 다른 메뉴를 시키는걸 추천해드려요.

스키야키정식! 다음엔 꼭 저것도 시켜볼거에요..ㅋㅋ

암튼 추천하고싶은 돈돈정입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