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홍천 여행/홍천 펜션/홍천 추천 펜션::홍천 반디네허브펜션

by jjo_Mean 2018. 1. 16.

'홍천 반디네허브 펜션'

전화번호 : 033-435-6544

장소 : 강원 홍천군 북방면 굴지강변로 465-9

추천 ★★★★☆


펜션 추천/단체 펜션/홍천 반디네허브펜션/반디네펜션/홍천 펜션

홍천 복층펜션/복층펜션/홍천 1박2일 여행/홍천 여행

홍천 여행에서 우리가 잡은 펜션은 반디네 허브펜션이다.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되는거 같은데 지금은 겨울이라..ㅎㄷㄷ..ㅋㅋ

막~ 산속에 있지도 않아서 좋은거같지만 장보러는 차타고 한 15분정도 나가야되거같다.

필요한건 미리 장봐오는게 좋을듯!


우리가 묵을 방은 엘로우방!

바베큐장이 문앞에 바로 있지만 겨울이라 추워서 따로 바베큐장에서 해먹어야된다.

사진은 좁게 나왔지만 생각보다 넓었다.

바닥 완전 따뜻.. 이불까지 깔아놓으신듯..ㅋㅋ굳굳

부엌이 사진에 안나왔지만 인덕션이아니라 좋았고 냉장고도 큰냉장고라 

너무 좋았다.ㅋㅋ


수건도 인원수별로 있었고~ 드라이기도 있고~ 티비도 좋았고!ㅋㅋ

근데 드라이기가 좀 약한게 살짝 아쉬웠다.

화장실은 넓진않았지만 쏘쏘~ㅋㅋ


우리가 예약한 방은 복층방이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또다른 공간이!

요새 놀러가면 거의 복층펜션으로 가는듯..ㅋㅋ


위로 올라가면 침대도 있다. 생각보다 좋은데..?

넓기도 넓고 여기서만 한 5명은 잘 수 있으듯..ㅋㅋ

침대에는 전기장판도 깔려있어서 겨울에도 안춥게 잘 수 있을거같다.


여름에는 에어컨으로~ 선풍기도있고!~

창문열어보니 바로 산이라 분위기도 좋고 ㅋㅋ

암튼 복층도 괜찮은거같다.


여기가 실내 바베큐장이다.

완전 따뜻! 첨엔 우리만 있어서 좋았는데 사람들이 점점 오면서 연기가 가득차

문을 열어뒀더니 좀 춥기도했다..연기가 잘 안빠져나감..ㅠㅠ

우리만 있었을땐 괜찮았는데ㅠㅠ


바베큐장에 요런 보드게임들도 엄청 많다.

사진에 보이는것말두 다른데 또있음..ㅋㅋ

우리도 몇개 가져가서 하자..했지만 술마시느라 결국 아무것도 못했다.


우리가 사온 한우~이건 채끝살~

ㅋㅋㅋㅋ역시 여행의 끝은 바베큐 파티인거같다.

맛있게 먹고 방에서 2차! 여행은 언제나 즐겁다.

홍천여행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