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대부도 여행]대부도 펜션/대부도 은하수펜션

by jjo_Mean 2018. 1. 20.

' 대부도 은하수펜션 '

전화번호 : 032-886-5751


은하수펜션/대부도 펜션 추천/대부도 펜션/대부도 단체펜션

대부도 여행/대부도/단체펜션/깔끔한 펜션

우리가 이번 대부도 여행에서 잡은 숙소는 은하수 펜션이에요.

저렇게 두 채가 있는데 왼쪽에 보이는게 단체 펜션이고 우리가 묵는 곳은 저 오른쪽에 있는거에요.


여기에요 여기~ㅋㅋㅋ 여기도 깨끗한거같아요.

방은 한 4개정도 있는거같았어요.


정원도 이쁘게 꾸며져 있는데 가을에 와도 좋을거같더라구요.

고양이도 두마리 있는데 너무 이쁨..나는 무서워하지만..ㅠㅠ


우리가 묵는방은 은하수펜션 하늘나리 방이에요 ㅋㅋㅋ


헐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고 천장도 높고 정말 구름들이 그려져 있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티비도 좋았고 따로 탁자가 있었어요.ㅋㅋㅋ

휴지도 여유분도 많이 주시고~ㅋㅋ

수건도 인원수별로 주셨어요 ㅋㅋ


부엌도 깔끔했어요 ㅋㅋ

역시 젤 중요한건 냉장고!! 냉장도고 컸어요!ㅋㅋㅋ

전자렌지도 있습니당ㅋㅋㅋ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ㅋㅋㅋㅋ


여기가 복층이에요 ㅋㅋㅋ

근데 복층 천장이 높아서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 정말 구름그림들이 진짜같았어요 ㅋㅋㅋ


복층에 침대도 있어요 ㅋㅋㅋㅋ

저 창문 보이세요?ㅋㅋ 블라인드인데 진짜 밖인줄;;;


요게 복층에서 내려다 본거에요 ㅋㅋ 정말 높져

제가 지금까지 펜션 복층으로 많이 놀러가봤는데 이렇게 높고 좋았던곳은 처음인거같아요.ㅋㅋ


여기는 바베큐장이에요 ㅋㅋㅋㅋ

펜션앞에서 먹어도 되는데 겨울엔 이렇게 따로 바베큐장에서 먹나봐요.


ㅋㅋ바베큐파티 시작!! 오오오~~완전 돼지들ㅋㅋㅋㅋㅋㅋ

놀러오면 바베큐파티가 항상 기대되요 ㅋㅋㅋ


요건 우리가 바베큐를 가마솥으로 해달라고 몇번이나 요청해서 해주신거에요;;

원래 단체 펜션에만 있다고 하네여;;ㅋㅋ

근데 우리가 여기에 너무 구워먹고 싶어서 전화드렸는데

마침 단체펜션에 묵는 사람이 없어서 우리가 겟!!ㅋ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바베큐까지 잘 쉬다온거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