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알부자>강남역 맛집/강남역 알요리/강남역 알찜

by jjo_Mean 2018. 2. 1.

' 알요리전문점 알부자 '

전화번호 : 02-508-4629

영업시간 : 11:00~ 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강남역 알요리전문점/강남역 알요리/강남역 맛집/알부자/알부자 해물알찜

강남 진짜 맛집/신논현 맛집/알요리/알찜/강남역 알찜/강남역 해물알찜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알요리 맛집 알부자에 갔다왔어요.

하 금요일이라 역시 대기가..ㅋㅋ 뭐 금요일 아닌날도 무조건 대기인거같아요.

그래도 30분 정도 그냥 기다렸어요..이거 먹으러 왔으니깐..ㅋㅋ


사람 짱많음..ㅋㅋㅋ 2층도 있어요 ㅋㅋㅋ

우리는 1층에 앉았는데 문열때마다 추웠음..ㅠㅠ


우리는 해물알찜으로 먹었어요 ㅋㅋㅋ

그냥 알찜이랑 만원차이나는데... 해물알찜이 뭔가 더 맛있을거같아성..ㅋㅋ


색이 신기한 동치미에요 ㅋㅋㅋ

추워서 못먹겠당..ㅋㅋ 


기본반찬은 요정도로 나와요 ㅋㅋㅋ

배추 쌈장이 왜키 맛있던지.ㅋㅋㅋ 두번은 리필해서 먹었어요 하하 배고팠나봐요.


이건 해물이랑 알을 찍어먹는 소스에요.

그냥 간장소스..ㅋㅋ 양파는 왜 저렇게 준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저렇게 있었어요 ㅋㅋㅋ 안먹고;ㅋ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알밥이 나와요..ㅋㅋ

이것도 맛있었어요.. 나중에 부족하면 알밥을 시켜먹는걸로;ㅋㅋㅋ


드디어 나온 해물알찜!!ㅋㅋ 이건 중이에요 ㅋㅋ

우리는 중으로 먹고 나중에 친구 더 와서 알추가를 했어요.

알추가 진짜 많이됨.ㅋ.ㅋ


고니고니~ㅋㅋ 역시 맛있어요 하하 ㅋㅋㅋ

고니추가도 있던데..ㅋㅋ 둘다 추가하고 싶었지만 여기는 알요리전문점이니까..ㅋㅋ 알로 추가를!


기다리면 다 손질해주세요 ㅋㅋㅋㅋ

알도 엄청크게 들어가있는데 다 잘라주시니까 좋았어요 ㅋㅋ

오징어도 있고 새우도 있고 생선도 있고~ㅋㅋ


알이에요!!ㅋㅋ 오오 맛있겠다.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당 ㅠㅠㅠㅠ

알이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엔 해물알찜말고 그냥 알찜으로도 먹어볼까해요.ㅋㅋ


나중에 볶음밥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볶음밥도 역시 맛있음..ㅋㅋㅋ

나중에 다 먹으니까 식혜를 주시더라구요!!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알부자였어요.

나중에 또가야징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