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안동찜닭 홍수계

by jjo_Mean 2016. 10. 11.


타임스퀘어 맛집 추천

안동찜닭전문점 


 " 홍수계찜닭 "


전화번호 : 02-2638-2444

주차공간 : 타임스퀘어 주차장이용

이용시간 : 매일 11:00~22:00


추천 ★★★☆☆





만나자마자 배고파서 타임스퀘어로!!ㅋㅋㅋㅋ 타임스퀘어 안에 먹을만한게 정말 많아요.

이번엔 저번에 아비꼬먹으면서 눈여겨본 홍수계찜닭으로 가기로했습니당ㅋㅋ

아비꼬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볼때마다 대기였는데 우린대기안하고 거의 마지막으로 

들어간거같아요 ㅋㅋㅋ 운이 좋았던건가....





실내는 그렇게 넓지가 않더라구요. 맨날 대기하는 이유가 있었음....ㅋ

빨리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아니라ㅠ_ㅠㅋㅋ꽉차있죠~?ㅋㅋㅋ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ㅠㅠ들어오면서 무슨 메뉴를 제일 많이 먹나 스캔했는데

다 다양하더라구요ㅠㅠ그냥 메뉴판보고 먹고싶은거로 먹기로했어요ㅠㅠ




찜닭 메뉴는 저렇게 네종류에요~ㅋㅋㅋ 기본찜닭은 그냥 다른데서 먹는 그런찜닭일거같아서 패스~

순살찜닭은 ........그냥 땡기지 않았어요 ㅋㅋㅋ 뼈를 발라먹어야되는데..순살은 별루일거같아서..ㅋㅋㅋ

아 해물찜닭이랑 치즈찜닭 ㅠㅠ 진짜완전 고민고민했는데 결국은 치즈찜닭으로 시켰어요 ㅋㅋ

입구에 붙어있는 해물찜닭 포스터를 보고 들어왔지만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ㅠㅠ 결국 치즈에 넘어가버렸어요ㅋㅋ



 


여기여기에두 히트다히트!! 치즈찜닭이있더라구요~ㅋㅋㅋ

해물찜닭은 신메뉴였어요 ㅋㅋㅋ 신메뉴에 당한적이 한두번이아니라..이 포스터보고도 치즈찜닭을 시킨것도있어요..ㅋㅋ

젤 잘나가는 메뉴같고 100% 자연산 치즈만 쓴데요.

정말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자연산 국내산 적어놓고 속이는 식당들도 많지만..

믿고먹어야죠뭐..ㅋㅋㅋㅋ





드뎌나온 치즈찜닭!!!!!!!!!!!!!!와씌 치즈 환장함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많이 올라가있더라구요.ㅋㅋㅋ 치즈가 식어서 굳기전에 치즈만 다 발라먹고 싶었어요..ㅋㅋㅋ

정말 양이 많더라구요. 소자 시켰는데 닭한마리 들어가있는줄..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러콤 안에있는 닭이랑 치즈랑 같이ㅠ_ㅠㅋㅋ 첨엔 치즈가 흘러내릴정도로 늘어지더라구요~

근데 먹다보니 많이 굳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매운맛도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맛이 신라면정도의 맵기라고하셔서 보통맛으로했더니 완전 안매웠어요ㅠ

좀 매콤하게 먹고싶었는데 1도안맵더라구요.. 나중엔 매운맛으로 시켜먹어야겠어요ㅠㅠㅠ





ㅋㅋㅋㅋ치즈 잔뜩올려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치즈가 식어서 저렇게 굳었는데도

쫀득하고 괜찮더라구요 ㅋㅋㅋ거의 닭고기반 치즈반?ㅋㅋㅋㅋㅋㅋ

아~~ㅜㅜ 밥도 비벼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먹지두 못하고ㅠㅠ

세명이서 소시켜서 밥도 같이 비벼먹으면 좋을거같더라구요ㅠㅠ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지만 너무 안맵워서 살짝 심심한 맛?이라 좀 아쉬웠어요~ㅋ

다음엔 해물찜닭으로 다시 먹어보고싶어요ㅋㅋ그땐 밥까지........><ㅋㅋ

찜닭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ㅋㅋ


 " 홍수계찜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