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돼지갈비 맛집::용암골[세종맛집,조치원맛집]

by jjo_Mean 2016. 10. 12.

세종, 조치원 돼지갈비 맛집


참숯통돼지갈비

" 용 암 골 "


전화번호 : 044-862-06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영업시간 : 11:30~21:00


추천 



평일 저녁~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돼지갈비를 먹으러 용암골을 다녀왔어요 ㅋㅋㅋ

세종/조치원쪽에 있는 식당인데 정말 맛집이에요.

우리는 갈비먹고 싶으면 항상 이 멀리까지 먹으러...ㅋㅋㅋㅋ

언제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용암골은 순수 국내산 통돼지 갈비만 사용한다고 입구에 적혀있어요~

정말 멀리서부터 돼지갈비냄새가~~~>< 다른곳이랑 달라요히히

 

 

 

 

용암골은 메뉴가 참숯통돼지갈비 하나에요~ㅋㅋㅋ

1인 13000원!!

우린 그냥 들어가자마자 3인분이요..하고들어갔어요.ㅋㅋ

주문하면 정말 금방나와요~ㅋㅋㅋㅋ빠름빠름



 

먼저 나온 밑반찬들~ 어렸을때부터 많이 온 식당인데 여기 밑반찬은 하나도 안바뀌는거같아요.

맨날 똑같ㅋㅋㅋㅋㅋㅋ저 감자샐러드 제가 젤 좋아하는><ㅋㅋ...

제가 김치종류는 막 잘 먹지를 않아서.. 항상오면 감자샐러드랑 홍어무침만 먹어용..ㅋㅋ


 

 

 

밑반찬이랑 파절이, 야채가 부족하면 직접 갔다가 먹어야되용ㅋㅋ

마늘, 쌈장도 따로 담아져있으니까 맘껏.. 갔다먹어도되지만

드실만큼만! 가져가라고 강조되서 써져있네요...ㅋㅋㅋㅋㅋ




 

 

드뎌나온 갈비!! 완전 맛나보이죠ㅠㅠ진짜 제가 먹은 갈비중에

여기 갈비가 짱인거같아요. 비록 산골을 따라 멀리가서 먹어야되지만

그럴만한..그래도 좋은ㅋㅋㅋㅋ!!첨에 나올때 숯에 한번 익혀 나오기때문에 바로먹어도되요~ㅋㅋ

불판에 구워서 적는거보다 전 이런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밑에 석쇠밑에 불도 해주셔서 식지두않고 좋더라구요.

 양은 적당한거같은데 남자성인이면 3명이서 한4인분은

먹어야될수도있어요ㅋㅋ


 

 


흐엉ㅋㅋㅋㅋ전 쌈을 좋아하지않아서 이렇게 파절이랑만 먹었어요ㅋㅋㅋ

쌈도 싸서 막 먹음직스럽게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원래 삼겹살먹을때도 상추도안먹는 저라서..ㅋㅋㅋ

사진이 너무 없어보이나요ㅋㅋ





요로콤 석쇠위에 철판이 반쯤깔려있어요~ㅋㅋㅋ 석쇠위에 올려놓으면 나중엔 많이 달궈져서

고기가 타더라구요. 그럴땐 저렇게 철판위에!!ㅋㅋ 저건 정말 좋은거같아욬ㅋㅋㅋ 

달궈진 석쇠위엔 마늘을 투척~ㅋㅋㅋ고기기름에 마늘이 완전 잘 익더라구요ㅋㅋ

저기저기 저 갈비뼈보이시나요ㅠㅠㅠㅠ

 다른 갈비집가면 항상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지않고 아무리 익혀도 피나오고이래서 버렸던거같은데

여긴 뼈에 붙은 살들도 끝까지 다 익어있더라구요. 타지도않고 질기지두않고.ㅋㅋ




마지막으루 식사~! 우린 항상 오면 소면 냉면이 땡길때말고는 공기밥으로 시켜요~

용암골은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아니라 된장국이나와요  ㅋㅋㅋ

밥은 인원수에 맞춰 안시켜도 국은 인원수 별로 달라고 하면 다 주세요.

다먹고 또 달라하면 주시고...ㅋㅋㅋ인심이 짱짱!!ㅋㅋ

전 용암골 오면 항상 마무리는 이렇게된장국에 밥말아먹어요..ㅋㅋㅋㅋ



주말 저녁은 대기 1시간도 넘게한 적이 있었어요ㅠ..평일 저녁은 그나마 괜찮은데ㅋㅋ

첨엔 이런 산골까지 사람이 많이 오나 싶었는데 소문듣고 많이 오시더라구요ㅋㅋㅋ

네비찍고 가시다가 산골 시골길이나온다고 이상하게 생각하지말고

쭉쭉 가라는대로 가세용ㅋㅋㅋㅋ



순수 국내산 통돼지 갈비만 사용하는

참숯통돼지갈비 맛집!!!



" 용 암 골 "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