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방동 맛집 :: 일대일 뼈다귀해장국.감자탕

by jjo_Mean 2016. 10. 10.

해장국 & 뼈찜 감자탕 전문점

 

"일대일 뼈찜대 감자탕 "

 

영업시간 24시간

전화번호 : 041-576-3954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감자탕이 먹고싶으면 자주 방문하는 신방동 맛집 일대일 감자탕집~ㅋㅋㅋ

주말에 엄마아빠랑 감자탕이 먹고싶어서 방문하게됬어요~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도 사람이 왜키 많던지ㅠㅠ

쌍용동 큰길 입구에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ㅋㅋㅋㅋ

 

 

 

 

공간은 완전 넓은데 저렇게 테이블들은 다닥다닥 붙어있더라구요.

좀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저 넓은 공간은 왜 저렇게 해둔건지..

음식나르고 돌아다니기 편하라고 저렇게 해두신건지 ㅋㅋㅋ 암튼 지금 보이는 공간만큼

뒷쪽에 더 있어요~ㅋㅋㅋ 넓긴 완전 넓은데 저녁엔 사람들이 많이와서 대기해야되요ㅠㅠ

 

 

 

요렇게~메뉴가 있는데 우린 오면 항상 뼈전골 소자로 먹어요.

셋이 소자 먹어도 되더라구요ㅋㅋㅋ 첨엔 눈치 보여서 중먹어야되나 했는데

예전에 중먹고 너무 많아서 밥을 못볶아먹어서..그 후로는 소자로만 먹었어요~ㅋㅋ

뼈찜도 먹어 보고싶은데 전골을 더 추천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나중엔 뼈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용ㅋㅋㅋㅋ

 

 

 

드뎌나온 감자탕~ㅋㅋㅋ 소시킨건데 뼈가 한 8개 들어있었는데 완전 많지 않아요?ㅋㅋㅋ

둘이서는 다 못먹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술이랑 먹으면 다 먹을 수 있나..ㅋㅋㅋㅋ

많은게 들어있진않아요 야채도 저기 보이는게 전부!!ㅋㅋ

여긴 육수가 맛있는거같아요..국물이 다른데랑 좀 다르다해야되낭ㅋㅋㅋㅋ

 

 

 

 

흐흐~~ 뼈에 고기도 진짜 많이 붙어있어요 ㅋㅋㅋㅋㅋ 고기가 질기지도않고

푸석푸석거리지도않고 딱 좋은거같아요.  국물이 다 끓으면 먹어도되지만

이미 다 익혀서 나온거라 우린 나오자마자 고기를 바로 먹었어요.

반찬도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가 끝-!ㅋㅋ 뼈다귀감자탕집은 다 반찬이 똑같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

 

 

 

 

호호호홓><ㅋㅋ 아 전 뼈다귀감자탕을 먹으러가면 저모양뼈만 먹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뭔가 고기가 더 맛있고 뼈에서 잘떨어지고 뼈분리도 잘되고..ㅋㅋㅋㅋㅋㅋ

감자탕을 먹으면 주는 간장겨자소스? 다 주죠? 근데 전 여기서 먹으면

안찍어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양념이 짭짤하게 잘 베어있어서그런가

소스안찍어먹어도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수제비도들어있어요!!!ㅋㅋ 뼈를 다 먹어갈때쯤 안에들있던 수제비가 다 익더라구요.

수제비 양도 많아요..ㅋㅋ먹는데 줄지가않음...ㅡㅡ결국 다 못먹었어요 수제비는ㅋㅋ

 

 

 

드뎌 볶음밥!!ㅋㅋ 빠지면 안되죵ㅋㅋ 전 항상 오면 볶음밥부터 생각하게되더라구요.

워낙 어딜가든 볶음밥을 너무 좋아하기때문엥><ㅋㅋㅋ

감자탕 국물에 살짝 찍어먹으면 더더 맛나요~

밥까지먹으니까 완전 배불러서 움직이기가 싫었어요...하핳><

 

 

쌍용동에서 제일 큰 감자탕집~ 맛집!!

뼈다귀감자탕이 땡기면

일대일 감자탕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