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두레닭한마리 회식.모임장소 추천

by jjo_Mean 2016. 10. 13.

천안 신방동 닭한마리/삼계탕 맛집


" 두레 닭한마리 "


전화번호 : 041-576-97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 회식은 닭한마리에서~!ㅋㅋ 회식은 아닌가..ㅋㅋㅋㅋ 직원들이랑 급 벙개로

술한잔하기로했는데 갑자기 생각난 닭한마리!!ㅋㅋ

추운 날씨때문인가 따뜻한 국물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ㅋㅋㅋ




우리가 퇴근이빨라 일찍가서 그런가 손님들이 없더라구요ㅋㅋ 텅텅~

신방동 먹자골목에 있는데 언제부터인지 먹자골목에 사람들이 사라졌어요ㅠㅠ

가게는 넓지 않아요~ㅋㅋㅋ 많은 인원이 회식하기는 좀 힘들거같죠?ㅋㅋㅋ

회식메뉴로는 딱 좋은데ㅠ_ㅠ





메뉴가 다 닭~~~~~~ㅋㅋ 삼계탕은 미리 예약주문을 해주셔야되요.

오래걸려서 그러는거같은데 정말 맛있데요. 전 한번도 안먹어봤지만...ㅋㅋ

우린 항상오면 닭한마리만 먹었어요. 

닭한마리 대자는 왜 없는걸까...하.. 4명이서 중시키면 부족한데ㅠㅠ

소하나 더 시키라는 전략인가...싶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우린 중!!!!!!ㅋㅋ 일단 중 하나로 시켰어요.





메뉴판 뒤에 적혀있는 닭한마리 맛있게 먹는 방법!!!

한번 읽어보세요~ㅋㅋ 


통째로 삶아서 나온 닭이므로 끓으면 바로 드시면됩니다. 

얼큰한 맛을 원하시면 다데기를! 칼칼한 맛을 원하시면 청양고추를!!


.간장+다진마늘+다데기_겨자소스를 원하는 비율로 섞어서 부추와 함께 드시면됩니다. 

닭을 다 드신 후 그 육수에 칼국수 사리를 넣어 닭칼국수를 드시면됩니다.

죽을 드실 분은 닭고기를 조금 남겨두시면 더욱 맛있는 닭죽을 드실 수 있습니다.


닭한마리에서는 저 부추소스만드는걸 잘해야될거같아요ㅋㅋㅋ

제일 어려운 원하는 비율...ㅋㅋㅋ





요로콤 소스 만드는 재료를 갔다주세요 ㅋㅋㅋㅋㅋ

부추, 다진마늘, 다데기, 겨자, 간장!!



전 이렇게!!ㅋㅋㅋㅋㅋ 겨자는 개인적으로 너무 싫어하는관계로...안넣었어영ㅋㅋㅋㅋ

다데기는 많이~ㅋㅋ 부추도 많이!ㅋㅋ

저 간장소스 생각보다 많이 시큼하고 짜니깐 조금만 넣어드시는걸

추천해요..전 이번에도 너무 많이넣어서 완전 시큼시큼하게먹었어요ㅠㅠ

왜 매번 저러는지....담에 또가도 아마 저렇게 만들어먹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닭한마리!!!!!ㅋㅋㅋㅋ신남ㅋㅋ

다 익혀서 나온거라 바로 먹어도되요~ㅋㅋ 하지만 좀 끓면 먹는게 더 맛있을거같아서 끓여먹었어요ㅋ

아 근데 정말 양은 많지안더라구요ㅠㅠ4명이서 먹기엔 너무 부족했어요ㅠㅠ

진짜 4명이서가면 소자로 두개 먹는게 나을거같아요. 중먹으니까 소자를 또 시키기도 애매했어요ㅋㅋㅋ





ㅋㅋㅋ직접만든 부추양념장에 찍어서 같이 먹어주면 맛있어요.

그냥 소금장도 있는데 같이간 직원은 소금만 찍어 먹더라구요 ㅋㅋ

닭고기 살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슴살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럽고~ㅋ

맛나맛나!! 





닭한마리가 너무 부족해서 추가로 시킨 불닭구이!!ㅋㅋㅋ 조금 덜맵게 해달라고해서

시켰어요~ㅋㅋ 불닭구이는 2인분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다해서 2인분만 gogo.

약간 닭갈비?..같은?ㅋㅋㅋㅋ맛이에용ㅋㅋㅋ 덜맵게 해달라해서 그런지 안맵더라구요.

첨에 나올땐 완전 매워보였는데..ㅠㅠ

막 불닭같은 그런 매운맛이 아니라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맵게해달라고 해야될거같아요.

닭한마리를 다 먹고 부족하면 불닭구이를!!ㅋㅋ

술안주로 딱인거같아요.






그담으로 시킨 모래주머니볶음!ㅋㅋㅋ 너무 많이 먹나...ㅋㅋ근데 다 먹어보고싶었어요~

불닭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너무많이 시키는거같아서 불닭은 담에 먹기로ㅠㅠ

모래주머니볶음은 그냥 볶음이랑 매운양념볶음중 고를 수있어요. 우린 불닭구이도 시켰기때문에

그냥 안매운거 기본으로 시켰어요 ㅋㅋㅋ 꼬들꼬들하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술집에서 파는거랑 뭐

비슷해요 ㅋㅋㅋ그냥그냥 술안주~ㅋㅋ 그래도 7000원이면 싼거같아요 ㅋㅋ





음식이 다 맛있긴한거같은데 닭한마리 양이 애매해요..ㅠㅠ

그거말곤 전체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닭을 다 먹고 국수랑 죽을 먹을까하다가 닭고기를 더 먹고싶어서 다른 메뉴를 시켰는데

잘한거같아요ㅋㅋㅋ가족단위로 식사하러 가시는 분들은 닭한마리 다먹으면 국수랑 죽으로 드셔도 좋을거같은데

회식이나 술한잔하러 가시는 분들은 국수 죽보다는 다른 닭종류 메뉴를 안주로 하나 더 시켜 시는걸 추천해드려용~


쌀쌀해진 날씨.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용~



" 두레 닭한마리 " (신방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