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샤브향 신방동 맛집 먹자골목 월남쌈 소고기샤브샤브 전문점

by jjo_Mean 2016. 10. 5.

 

 

월남쌈 소고기 샤브샤브 전문점

신방점 먹자골목

 

" 샤 브 "

 

전화번호 : 041-574-5743

이용시간 : 11:30 ~ 22:00

주차공간 : 마트랑 같이있음(노란선이 샤브향 전용주차장)

 

추천 ★★★★☆

 

 

 

주말 늦은 저녁으로 가족들이랑 자주 가는 샤브향을 다녀왔어요~

샤브샤브 먹고 싶으면 항상 신방동 샤브향으로 가는거같아요.

운영을 저녁 10시까지 하는데 샐러드바이용을 9시20분까지밖에 하지못해서 샐러드바 이

용을 많이 못하면 어쩌나하고 걱정걱정하면서갔어용ㅠㅠ

8시30분인가..넘어서 방문한거같은데 아슬아슬ㅠ_ㅠ

신방동 샤브향은 먹자골목 끝쪽에있는데 건물이 제일 커서 찾기는 쉬울거같아요~ㅋㅋ

 

 

 

먼저 입구에 이런게 있더라구요!!ㅋㅋ

매장 방문시 블로그나 sns등에 후기 인증을 올려주시면소고기 1인분 추가 쿠폰을 준다고하네용ㅋㅋㅋ

입구에있었던 이 팻말을 다먹고 나와서 봤으니..아쉬울따름이었어요ㅋㅋㅋ

담에 가면 블로그 보여드리고 쿠폰받아야겠어요!!ㅋㅋㅋ

후기인증이라서 당일 사용은 안되는건가??..고건 여쭤보지 못했네여ㅠㅠ

담에 가면 제가 한번 사용해보고 포스팅다시해드릴게요><ㅋㅋㅋㅋ

아마 당일 사용도 가능할 거같은데 혹시 모르니깐^^ㅋㅋ

 

 

 

메뉴는 간단해요~ 월남쌈샤브가 있고 월남쌈구이랑샤브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랑

 나머진 버섯이랑 해물이 들어가는 샤브종류정도?ㅋㅋㅋㅋ

 

전 항상 가면 시키는 메뉴는 월남쌈샤브 기본에서 14000원짜리 소고기샤브에용ㅋㅋㅋㅋ

전 저게 제일 나은거같더라구요!!주변에서 주문하시는것도 보면 저 메뉴를 제일 많이 주문하는 메뉴인거같아요~

 

 

요건 추가주문 메뉴에요~ㅋㅋㅋ 소고기 추가는 7000원!!

그럼 블로그나 sns에 등록하면 7000원 개이득>.<ㅋㅋ

전 한번도 추가로 주문한 적은 없는거같아요..항상 있는것도 다 못먹고 배불렀기에ㅠㅠ흑

저기저기있는 야채추가는 안보셔두될거같아요!! 왜있는지 모르겠지만 언제부턴가 셀프바에 야채가 다 있더라구요.

정말 예전엔 야채 양이 적어서 조금씩 아껴먹었던거같은데 셀프바에 따로 있으니까 정말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요거요거바요!! 셀프바에요ㅋㅋㅋㅋ 메뉴판에 있던 야채모듬추가를 안시켜도 여기서 맘껏 갔다드셔도되요~

첨에 샤브향을 방문했을땐 야채 종류가 저렇게 많지 않았어요.

그냥 딱 기본적인 야채들만 있었는데 숙주도있고 버섯종류들도 다있고 단호박도 생겼더라구요.

샤브샤브 먹을땐 숙주를 진짜 많이먹어서 매번 달라고하기 죄송했는데

여기서 먹고싶은 만큼 갔다먹으니까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ㅋㅋ

야채를 많이 안먹는 저인데도 샤브샤브만 오면 쌈에 싸먹느라 많이 먹게 되는거같아요ㅋㅋ

 

 

 

요긴 그냥 간단한 샐러드바에요~ㅋㅋ 저거저거 빵처럼 생긴거 안에 팥들어가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이 셀프바를 봤을땐 그렇게 맛 기대는 안했었는데 다 맛있더라구요~사진엔 없지만 떡볶이도 있는데 항상가면

엄마랑 꼭 한그릇은 퍼다 먹는거같아요 ㅋㅋ 음료도 셀프바 바로옆에 오미자차랑 매실차가있고, 죽도 있습니당~ㅋ

죽은 매번 다른거같아요~저번엔 호박죽이었던거같은데 이번엔 검은깨죽이었어요ㅋㅋㅋ

셀프바에 육수랑 월남쌈 소스도 준비되있어서따로 직원을 부를필요없이 필요하면 직접 추가해 드시면 됩니당~ㅋㅋㅋㅋㅋ 

 

 

 

우린 육수를 매운맛이랑 순한맛 반반 나눠서 시켜요~ 신기하죠 ㅋㅋㅋㅋㅋㅋ 저도 샤브향와서

육수 맛별로 나눠주는 곳은 처음 봤어요 ㅋㅋㅋ 엄마는 매운맛을 좋아하셔서 항상 우린 반반~!!!

매운 맛이 생각보다 진짜 얼큰해요ㅠㅠ 혀가 좀 아릴정도??ㅋㅋㅋ 잘 생각하시고 시켜드셔야되요~ㅋㅋㅋ

처음엔 그냥 아무것도 안들어있고 육수만 딱 나와요 ㅋㅋㅋ

기본으로 야채도 주지만 셀프바에서 숙주랑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단호방 등등 갔다가 직접 넣어드셔야되요 ㅋㅋ

먹고싶은 야채를 더 많이 갔다가 먹어도 되서 정말 좋긴하더라구요. 전 단호박을 좋아해서

엄청 갔다 넣어먹은거같아요><ㅋㅋㅋ

 

 

 

요것이 바로 샤브샤브용 소고이에용ㅋㅋㅋㅋ

게 3인분시킨건데 첨에 보기엔 양이 적어보여도 먹다보면 다 못먹게 되더라구요.

많이 먹는 사람들이랑 오면 다먹는데 엄마아빠가 많이 못드시나..왜 꼭 마지막에 좀 남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하나하나 야채랑 쌈을 싸먹어서 그런가 고기만 먹으면 다 먹을 수 있을 텐데 라는 생각도 들어요.

고기는 육수에 조금씩 담궈서 익혀 드셔야되요. 한번에 많이 넣어서 오래 익히다보면 고기가 질겨져서 맛이 떨어져요ㅠ

고기가 샤브샤브용이라 얇아서 살짝만 담궜다 빼도 금방익으니까 먹을때마다 하나씩 넣어 익혀드세용ㅋㅋㅋ

 

 

 

요게 첨에 나오는 야채에요 ㅋㅋㅋ 3인시켰는데 이렇게 두 접시가 나옵니당~

셀프바에서 갔다 먹어도되서 그런지 처음엔 많은 양을 주진 않더라구요. 

저 숙주랑 배추같이 생긴 저 야채는 바로 육수 속으로 GOGO.

 

 

 

 

요건 이제 라이스페이퍼에요!!~~ 저기있는 집게로 뜨거운 물에 살짝만 넣었다 빼주시면 흐물흐물~

너무 오래 넣었다 빼면 못먹게되요... 다 달라붙고 찢어지고 난리납니당~

나중에 저 뜨거운물이 다 식으면바꿔달라고하세요~ㅋㅋㅋ

식으면 라이스페이버를 아무리 넣었다 빼도 딱딱해져서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주시더라구요.

 

 

 

셀바에서도 엄청 갔다먹었쥬?ㅋㅋㅋㅋㅋㅋㅋ저기 자리마다 앞에 있는게 소스에요~ㅋㅋㅋ

칠리소스랑 가운데있는건 그냥 시큼한소스.. 맨끝에있는건 고추장처럼 생겼지만.. 그냥 매콤시큼한 소스에요ㅋㅋ

이름은 잘 모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셋다 맛있어서 소스 세개를 다 넣어 먹었어요~ㅋㅋㅋㅋ

칠리소스는 생각보다 매콤하니까 조금만 넣어 드셔야되요~

 

 

 

ㅋㅋㅋ밑에 라이스 페이퍼를 깔고 각 종 야채를 다 넣고 소고기넣고 마지막엔 파인애플 ㅠㅠㅠ

파인애플은 정말 꼭 넣어서 드셔보세요!! 첨엔 파인애플 넣어 먹으면 맛이 이상할 거 같았는데 생각외로 엄청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두점씩...욕심쟁이가 아니라~ 고기를 안남게 하기 위해서~ㅋㅋㅋ

라이스페이퍼를 오래 두면 저렇게 접시에 붙어있더라구요ㅠㅠ 안찢어지게 조심조심 싸야되용 ㅋㅋ

 

 

 

ㅋㅋㅋ이렇게 싸면 한입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싸주신거에요ㅋㅋㅋ

실패쌈ㅋㅋㅋ사진엔 잘 싼거같지만 밑에 당근있는 부분 찢어진거 보이시나용..ㅋㅋ 사진찍고나니깐

소스랑 국물들이 흘러내리더라구요ㅠ_ㅠㅋ 바로 입으로!!!!ㅜㅜ

 

 

 

고기를 다 먹고 나면 국수를 갔다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다시 야채에~ 쌀국수에~ㅋㅋㅋㅋ

쌀국수 양보면 적죠? 야채반 쌀국수반ㅋㅋ 쌀국수도 셀바에있습니다. 원래 첨엔 3인분시키면

3인분에 맞게 갔다 주셨는데, 먹고싶은 만큼 갔다 먹도록 바꼈더라구요.

쌀국수는 양 맞게 그냥 갔다주시지....양조절이 안되요ㅠ 저렇게 조금만 가지고와도 끓이면 엄청 많이지더라구요ㅡㅡ

 

 

 

국수 육수는 매운거랑 섞었어요~ㅋㅋ 국수먹을땐 국물을 섞어서 끓여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국수 투척!!!!

 

 

 

탱탱하니 정말 쫀득거려요!!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고기가 남아서 국수 삶을때 남은 고기도 넣었어요.

매운맛 육수를 너무많이넣었나.. 저번엔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는데 이번엔 너무 매웠어요ㅠㅠ

 

 

 

드뎌 마지막으로 죽이에요~~ 단호박이랑 각종 잘게쩔은 야채들이랑 모아서 주시는데

직접 해먹어야되요 ㅋㅋ 어떻게 할 지 모른다고 하면 해주시니까 걱정 안하셔요되요~

 

 

 

육수는 조금만 남겨두고 반대쪽으로 덜어냈어요~ 주신 밥 전체를 넣고 보글보글~계속 저어주면서 끓여야되요ㅠ

나중에 늘러붙으면 답없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쫄때쯤 주신 날계란을 넣어서 저어주셔야되요~ㅋㅋㅋ

죽까지 먹으면 정말 배가 미친듯이 불러요ㅠ_ㅠㅋㅋ그래도 정말 깔끔하고 맛은 인정!!ㅋㅋㅋ

 

 

 

다먹고 마지막에 오미자차 한잔 쭉~~~><

늦은 저녁이었지만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어요.

담날 출근이지만 잠은 소화시키고 늦게 자는걸로~ㅠ_ㅠㅋㅋㅋ

 

 

월남쌈 소고기 샤브샤브 맛집!! 야채무한리필 셀프바 모두 이용가능!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샤브' 추천추천합니당~~!!

 

(무한리필이 아닌 샤브향도 있으니 정확하게 알아보고 가셔야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