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술집::백스비어(PAIK's BEER)

by jjo_Mean 2016. 10. 3.

영등포역 술집 맥주전문점

 

백's 비어

 

전화번호 : 02-3667-7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역점 백's 비어~

정말 2차로 맥주마시기도 좋고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해서자주 방문하는거같아용ㅋㅋㅋㅋㅋ

우린 2층으로~!! 사람들이 2차 갈때즈음~엔 자리없어서 항상 기다렸던거같은데

오늘은 늦게 방문해서 그런가 한두자리정도 남아있더라구요 크크

7시8시쯤가면 기다렸다가 먹어야되요ㅠㅠ저번에 8시쯤갔더니 1시간 이상을 기다리라해서..멘붕ㅋㅋㅋ

술집이라 사람드링 금방금방 빠지지도 않아요ㅠ_ㅠ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두운데 각 자리는 밝은 조명때문에 좋아요.

분위기 있는 술집이라해도 될거같아요!ㅎㅎ

 

 

 

 

일단 맥주~완전 시원해보이죠 ㅋㅋㅋㅋ 레몬이 한조각씩 들어있어요.

생맥주에서 레몬향이 나면서 정말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오면 맥주는 기본으로 2,3잔씩은 먹고 갔던거같은데..ㅠㅠ

오늘은 너무 늦게와서 시간이 없는관계로 한잔씩만 마시기로했어요ㅠㅠ

크림생맥주!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ㅋㅋㅋ

기본안주로는 알새우칩을 줘요! 맥주 기본안주로는 좋은거같아요 ㅋㅋ 근데 백스비어는

1층은 기본안주가 팝콘이고 2층은 알새우칩이에요 ㅋㅋㅋㅋ 첨엔 2층으로 가서

우린 왜 팝콘을 안주나했었는데 ㅠㅠㅋㅋ 그 담 방문했을때는 1층으로 갔더니 팝콘을 주더라구용ㅋㅋㅋ

이번엔 2층갔더이 알새우칩~ㅋㅋ 그래서 알게되써요ㅋ 1층2층 기본안주가 다르다는걸...ㅋ.ㅋ

 

 

 

전 백스비어에서 간단히 맥주먹을땐 항상 어니언링으로 시켜요~ㅋㅋㅋ

간단히 먹기도 좋고 가격도 3000원이엇나ㅋㅋ 맛도 좋아용~ㅋㅋㅋ

세네명이서 간단히 먹고싶으실땐 이렇게 간단한 사이드 메뉴로 여러개 시켜먹어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전체적으로 안주가 비싸진 않아요. 치킨종류들도 마찬가지에요ㅋㅋ

양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비추겠지만 튀김으로된건 또 다를 수도있으니깐ㅋㅋㅋ 도전해보세요.

급하게 시키고 먹고하느라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ㅠ_ㅠ

 

 

 

 

요건 저번에 갔을때 시켜먹었던 통오징어튀김!!!!ㅋㅋㅋㅋㅋ 아 이것도 맛있었는데 ㅠㅠ

저건 9000원 이에용ㅋㅋㅋ 가격대비 맛있고 좋았어요.

둘이먹기엔 많은 양이라 아까웠어요ㅠㅠ소스도 두가지였나 줬던거같아요.

칠리소스랑 샤워크림소스였었던거같은데 둘다 맛있어서 다 찍어먹었던건 기억이...ㅋㅋㅋㅋㅋ

오징어도 너무 딱딱하지않고 좋더라구요! 첨에 봤을땐 평소에 먹는 오징어튀김이랑은 다르게

막 바삭하게 튀겨져있는거같아서 걱정했었어요ㅋㅋ막대기에 꽂혀서나오는데

안빠질꺼처럼생겨서 잘빠지고ㅋㅋㅋ양념된 튀김??ㅋㅋㅋ 암튼 괜찮았어요ㅋㅋㅋㅋ

 

 

 

크림생맥주는 3000원!!! 어니언링3000원!!

3명이서 12000원으로 잘 마시고 나온거같아요.

 

 

앞으로 맥주는 백스비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