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3일차 -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블라디보스토크 기념품관/블라디보스토크 혁명광장

by jjo_Mean 2018. 1. 4.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블라디보스토크 ' _ 기차역, 기념품관, 혁명광장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블라디보스토크 기념품관/블라디보스톡 혁명광장

블라디보스토크 가볼 만한 곳/블라디보스토크 여행

해외여행/3박4일 블라디보스톡 일정/추천여행



3일차


쇼핑(추다데이, 이브로쉐, 와인랩) - 댑버거 - 기차역  -  기념품관  혁명광장 - 개선문 - 영원의 불꽃 - 독수리전망대 



1.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멀리서부터 아 저긴 기차역이구나~ 하면서 걸어왔어요 ㅋㅋㅋ

혁명광장에서 10분?ㅋㅋㅋ 금방이에요 ㅋㅋㅋ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은

모스코바에 있는 야로슬라스키 기차역 다음으로 17세기 러시아 건축양식으로 건립된 역이래요.

시베리아횡단철도의 시발점이기도 해요 ㅋㅋㅋㅋ



위에서 본 기차역ㅋㅋ 우리나라 기차랑 별반 다를게 없죠?ㅋ

근데 아쉬운건 안에를 못들어가봤어요.

문은 열었는데... 뭔가 공항처럼 검사를 하더라구요...

뭔지 못들어가나 싶어서 문닫고 나왔는데 들어갈 수 있다네여ㅠㅠ이런..ㅋㅋ

기차역안에도 들어가봤어야되는데..흑....꼭 들어가보세요!


1. 블라디보스톡 혁명광장 / 블라디보스토크 중앙광장

ㅋㅋㅋㅋ혁명광장을 가려고 간건아닌데..

굼백화점을 갔는데 바로 앞에 혁명광장이 있었어요..ㅋㅋㅋ

일정대로 안움직이고 일단 왔으니 구경하는걸로!

근데 막 볼건 없었어요 ㅋㅋ 정말 그냥 광장!!ㅋㅋ

중앙광장이라고도 불리니까 헷갈리지 마세용ㅋㅋ 똑같은 곳임


혁명광장은 러시아 극동지역에서 구 소련을 위해 싸웠던 병사들을 위한 기념물이 있는 곳이에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국경일 행사가 개최되기도하고 대표적인 유적중 하나라네요.ㅋㅋㅋ


사진보다 웅장하고 신기하지만

많은 시간을 두고 볼 곳은 아닌거같아용ㅋㅋㅋ


1. 블라디보스톡 기념품관

혁명광장 구석을 보면 요런 기념품관이 있어요 ㅋㅋㅋ

귀여워ㅠㅠㅠ 마트료시카 ㅋㅋㅋㅋ

우리고 구경하러 ㄱㄱ


마트료시카가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

근데 정말 비쌈;; 누가 혁명광장 기념품관이 싸다고 했음..ㅡㅡ;;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간건데 너무 비쌌어요;

초콜릿이나 다른 기념품들도 싼편은 아닌듯..

저는 마트료시카 블라디보스토크 공항 면세점에서 샀어요!

거기가 나름 저렴했던거같아요 ㅋㅋ 전  5피스 22000원에 삼..ㅋㅋ


블라디보스토크 쇼핑리스트 포스팅 참고하세요!

↓↓↓↓↓↓

http://jjomin.tistory.com/474


ㅋㅋㅋㅋㅋㅋㅋ마그넷도 엄청 많은데

우리가 이렇게 만들어놓고 사진 한장 ㅋㅋㅋㅋ

ㅋㅋㅋ암튼 여긴 비싸요ㅠㅠㅠ

종류는 좀 있는거같은데 ㅋㅋ 전 여기서 마그넷만 사왔어요 ㅋㅋ


기차역, 혁명광장, 기념품관 금방금방 돌 수 있을거에요!

다 거기서 거기~ㅋㅋㅋ 즐거운 여행되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