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제부도 여행] 제부도 글램핑 추천 :: 글램비 글램핑

by jjo_Mean 2017. 12. 20.

|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글램핑/제부도 글램핑/겨울 여행/제부도 여행/여행

글램핑/겨울 글램핑/추천 글램핑/서울 근교 여행/서울 글램핑/경기 글램핑

이런 추운 겨울에!! 글램핑을 하고 싶어서.. 찾아보게된 제부도 글램핑장!

새로 생겼고 겨울에도 괜찮다고 해서 바로 예약하고 갔어요 ㅋㅋ


체크인은 무조건 3시!! 일찍가도 소용없어요~ㅋㅋ

3시에 가서 기다리고 있으면 요런 종이 한장이랑 일회용품들이 들어 있는 박스를 주세요.

그리고 안내받고 가시면됩니다.ㅋㅋ

저 종이는 꼭 읽어보셔야되용 ㅋㅋ 글램핑이니까 지켜야될건 꼭 지키도록


요게 일회용품, 수건들이 있는 박스에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등 면도기 수건까지 다 들어있어요.ㅋㅋ


여기가 우리꺼!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바베큐장이 있어요 ㅋㅋㅋ

우리만의 공간 응 좋음ㅋㅋㅋㅋㅋㅋ


정말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ㅋㅋㅋㅋ

쓰레기통도 있고~


여기가 침대에요 ㅋㅋㅋ 침대 완전 푹신ㅋㅋㅋㅋㅋ

아늑하고 정말 좋았어요 ㅋㅋ 위에 저 에어컨처럼 생긴 저기!서

따뜻한 바람이 나와요 ㅋㅋ 리얼따뜻함..ㅋㅋㅋㅋㅋㅋㅋ


저 소파는 침대로 바뀜..ㅋㅋ 밑에는 전기 요에요 ㅋㅋ 여기 위도 따뜻해요 ㅋㅋ

겨울이라 여기저기 온열기구들이 잇었는데 조심하면서 틀거 다틀었어요 하핳;;


진짜 맘에 들었던건 화장실!!!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시설도 완전 짱이고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 ㅋㅋ


샤워부스도 정말 깔끔했어요 ㅋㅋㅋㅋ

샤워는 빨리! 50L 물 다쓰면 다음사람 30분 있다 씻어야됨..ㅋㅋ

근데 50L로 둘이 씻기엔 충분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요런 공간두 다 안에 있어요.

전자렌지나 요리를 해먹을 수는 없지만 좋았어요 ㅋㅋ

우리는 요리를 해먹어야되서 버너랑 가스랑 냄비 이런것들을 관리소?에서 가져왔어요.

그리서 바베큐장에서 요리해먹음ㅋㅋㅋㅋ

다 빌려주니까 걱정없이 오셔두 될거에요 ㅋㅋ


냉장고도 이쁨ㅋㅋㅋㅋㅋ

이건 좀 탐났어요 하하


저녁먹을 준비끝!! 꼬치랑 고기랑 다 준비해갔어요 ㅋㅋㅋㅋ


아 또먹고싶다..진짜 엄청 먹었죠?ㅋㅋㅋㅋ

조개는 씨월드에서 포장해왔어요 ㅋㅋㅋㅋ

씨월드는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요!

 

정말 잘 놀고 온 제부도 글램핑장!! 추천추천해드립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