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토크 사올 것, 블라디보스토크 쇼핑리스트

by jjo_Mean 2017. 12. 19.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블라디보스토크 ' _ 쇼핑리스트


블라디보스토크 쇼핑리스트/블라디보스토크 이브로쉐/블라디보스톡 추다데이

블라디보스토크 보드카 싼 곳/블라디보스토크 와인랩/

알룐까 초콜릿/블라디보스토크 사올 것/블라디보스토크 여행

해외여행/3박4일 블라디보스톡 일정/추천여행



1. 알룐까 초콜릿

러시아를 가면 꼭 사온다는 알룐까 초콜릿!!ㅋㅋㅋ

알룐까 초코릿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저저 맨 왼쪽에 있는 초콜릿이 제일 맛있데요!ㅋㅋ

아직 먹어보진 않았습니다..ㅋㅋ


2. 당근크림

ㅋㅋㅋㅋ당근 크림도 유명해요~ㅋㅋㅋ

선물용으로도 좋고ㅋㅋㅋ 저저 각이 긴건 핸드크림이고 짧은건 얼굴크림인데

핸드크림이랑 같이 써도 되는거에요 ㅋㅋㅋ

근데 당근크림이 젤 유명해서 그런지 아르바트거리에 있는 추다데이에서는 구하기 힘들었어요.

굼백화점에 있는 추다데이로 가보세요! 거기는 물량이 많아용ㅋㅋ

당큰크림 향도 이상할줄알았는데 좋았어용ㅋㅋ 예상외로..ㅎㅎㅎ 굳굳


3. 할머니 샴푸

할머니표 샴푸도 유명해요 ㅋㅋㅋ 요런거 말고 팩에 들은것도 있는데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ㅋㅋ

전 저기 왼쪽에 있는게 극손상모발에 쓰는 용이래요 ㅋㅋ 기다린게 린스 두꺼운건 샴푸에요.

오른쪽에 있는거너 모든 모발용이에요~ㅋㅋ

향은 다 괜찮았어용ㅋㅋㅋ


4. 립밤

요건 추다데이에서 그냥 산..립밤...ㅋㅋㅋㅋㅋㅋ

겨울에 립밤은 필수에요ㅠㅋㅋ 그냥 사봤는데

촉촉하고 끈적이지두 않고 괜찮았어요 ㅋㅋ


5. 벨루가 보드카

당연히 빠져선 안될 벨루가 보드카!

요건 벨루가 트랜스아틀래틱이에요 ㅋㅋㅋㅋ 병도 고급지고ㅠㅠ

선물용으로도 좋고!ㅋㅋ 근데 공항에서 3병사와서 걸려써요 하하

그래서 관세를 냈는데...음 그래도 싸니까 기분좋음><


6. 이브로쉐_바디워시

요건 이브로쉐에서 산 바디워시에요 ㅋㅋ

자몽향 너무좋음 ㅋㅋㅋㅋㅋㅋㅋ


7. 마트료시카

ㅋㅋㅋㅋ러시아 공항에서 산 마트료시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안사려다가 공항에서 결국 구매했어요..ㅋㅋㅋㅋ

요게 25000원이었나..22000원이었나..ㅋㅋㅋ

만족만족!!


8. 마그넷

요건 제가 여행가면 항상 사오는 마그넷이에요!~ㅋㅋ

마그넷 모으는 재미가..들려서..ㅋㅋㅋㅋ

암튼 여행가면 정말 쇼핑하는 재미가..쏠쏠...ㅋㅋㅋㅋㅋ

제가 산 것들은 모두 다 만족하고 추천하고싶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