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제부도 여행] 제부도 조개 포장! 제부도 씨월드/제부도 수산시장

by jjo_Mean 2017. 12. 23.

| 제부 씨월드


제부도 수산물 회 직판장/ 제부도 씨월드/제부도 조개포장/제부도 조개구이

제부도 해산물/제부도 수산물 시장/제부도 여행


우리는 그냥 씨월드 들어가자마자 제일 앞에 있는 가게 만수네!

에서 샀어요 ㅋㅋㅋㅋ더 깊숙히 들어가봤자 똑같을거같아서

우리는 물때를 맞추느라 급하게 샀어요 ㅋㅋㅋㅋ


회도 있었는데..우리는 조개만 포장해갈거라

조개 사진밖에 없네영..ㅋㅋㅋㅋ

키조개랑 완전 큰 조개를 1KG사면 25000원

그냥 조개 사면 1KG에 20000원 이에용ㅋㅋㅋ

근데 우리는 키조개 안사구 그냥 조개로만 샀는데 

꽤 컸어요!!!ㅋㅋ

아래 우리가 해먹은거 사진 올려드릴게용ㅋㅋㅋㅋ

나름 괜찮았음!!조개도 크고ㅋㅋㅋ 가격도 양에 비해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당ㅋㅋ


우리가 사온 조개~~ㅋㅋㅋ 생각보다 크죠 ㅋㅋ

양도 저거의 3배?ㅋㅋㅋㅋ가리비도있공~ㅋㅋ

암튼 정말 만족했어요!ㅋㅋ 근데 굽는 방식이 좀 잘못됬는지ㅠㅠ

잘안익었어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