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3일차 - 블라디보스토크 개선문/블라디보스토크 영원의 불꽃/블라디보스토크 독수리전망대 금각교

by jjo_Mean 2018. 1. 9.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1일차부터 천천히 하나씩 자세하게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ㅋㅋ

더 빨리보고 싶으신 분이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댓글남겨주시면 정보나 후기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블라디보스토크 ' _ 개선문/영원의 불꽃/독수리전망대


블라디보스토크 개선문/블라디보스토크 영원의 불꽃/블라디보스톡 독수리전망대

블라디보스토크 가볼 만한 곳/블라디보스토크 여행/블라디보스토크 금각교

해외여행/3박4일 블라디보스톡 일정/추천여행



3일차


쇼핑(추다데이, 이브로쉐, 와인랩) - 댑버거 - 기차역  -  기념품관  혁명광장 - 개선문 - 영원의 불꽃 - 독수리전망대 



1. 블라디보스톡 개선문

셋째날 오후 일정에 있었던 개선문.

음 생각보다 너무 작았어요 ㅋㅋ 그냥 아 이게 개선문이구나~하는정도?

개선문은 1891년 러시아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 2세를 기념하기 위해 건립된거래요.

요것도 블라디보스토크의 대표유적! 근데 막 오랜시간 두고 안봐도 될거같아요.


2. 블라디보스톡 영원의 불꽃

개선문에서 사진찍다보면 바로 옆에 요런게 이렇게 보이실거에요.

저게 바로 영원의 불꽃!


영원의 불꽃이 있는 이 공원은 잠수함 옆에 위치해 있어요.

제2차 세계대전에서 참전했다가 돌아오지 못한 병사들을 위해 조성된 공원으로

가운데 불꽃은 365일 계속 꺼지지 않고 타오른데요.

가운데 작은 불꽃 보이시나용ㅋㅋ 가면 뭔가 숙연해 지는 분위기~ㅋㅋ


영원의 불꽃 양쪽에는 1941 ~ 1945 숫자가 적혀 있는데 이건 러시아 2차 시계대전에 참여했던

연도 종결된 연도를 나타낸거에요.

한번쯤 둘러보기 좋은곳 같아요. 


1. 블라디보스톡 독수리전망대 금각교

독수리 전망대 올라가는길~ㅋㅋㅋ

뉴스?인가.. 암튼 기자가 나와있었어요.ㅋㅋ

모지모지 뭐 러시아어를 하나도 모르니....ㅠㅠ

구경만;;ㅋㅋㅋ


우리는 전망대 끝까지 안올라 갔어요 ㅋㅋ 전망대가면 뭐 공원도 있고

볼것도 있다던데 우리는 그냥 올라가는길애 중간에 서서 이렇게 금각교만 사진으로만

남겼어요 ㅋㅋ 근데 여기서 봐도 좋음...ㅋㅋ

위에서 보면 더 많이 보이겠지만 우리는 이걸로 만족!

사실 너무 추워서.ㅎ..ㅎ.ㅎ..ㅎ..ㅋㅋㅋ 

타임랩스로 찍은 금각교 야경이에요 ㅋㅋㅋㅋ

기대 안했는데 사진 동영상보다 야경이 멋있었어요 ㅋㅋ

추운것만 빼고ㅠㅠ

반나절쯤 일정잡고 지금까지 소개한 세군대를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걸어서 다 왔다갔다 할 수 있습니다!ㅎㅎㅎ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