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3일차 - 블라디보스토크 쇼핑(추다데이,이브로쉐,와인랩)

by jjo_Mean 2017. 12. 18.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블라디보스토크 ' _ 쇼핑


블라디보스토크 쇼핑리스트/블라디보스토크 이브로쉐/블라디보스톡 추다데이

블라디보스토크 보드카 싼 곳/블라디보스토크 와인랩/

블라디보스토크 사올 것/블라디보스토크 여행

해외여행/3박4일 블라디보스톡 일정/추천여행



3일차


쇼핑(추다데이, 이브로쉐, 와인랩) - 댑버거 - 기차역 - 기념품관 - 혁명광장 - 개선문 - 영원의 불꽃 - 독수리전망대 

오늘은 세번째날~~ 눈뜨자마자 쇼핑하러 갔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우리나라 올리브영같은 추다데이를 방문!!

처음에 아르바트거리에 있는 추다데이를 갔는데 당근크림이 싹 떨어져있더라구요ㅡㅡ;;

그래서 담날에 바로 굼백화점 옆에 있는 추다데이로 갔어요.

굼백화점에 있는 추다데이는 찾기 너무힘들었어요ㅠ

백화점 안에 있는줄알고 엄청 헤맴...

굼백화점 입구로 들어가지말고 굼백화점에서 좀 더 위로 올라오면 입구가따로이어요!

입구들어와서 오른쪽으로 오면 바로 저런 입구가 보여용ㅋㅋ

아어려워~ㅠ


역시 여기는 있다!!!ㅋㅋㅋㅋ

당근크림, 올리브크림, 레몬!! 다이따~ㅋㅋㅋ

여기 추다데이가 아르바트에 있는 추다데이보다 종류가 더 많았어요

할머이 샴푸도 ㅠㅠ


제일 유명하고 좋다는 당근크림!!

이걸 제일 많이 샀어요 ㅋㅋㅋㅋㅋ

클미도 종류가 두가지가 있었어요. 각이 좀 긴게 핸드크림

짧은게 얼굴+핸드크림이래요 ㅋㅋㅋ


여기 할머니샴푸 종류가 엄청 많아요!!! 

우리는 그냥 린스두개 샴푸두개로 샀어요 ㅋㅋㅋ

제가 산건 쇼핑리스트 포스팅에서 다 보여드릴게요 ㅋㅋ


이렇게 팩으로 된것도 있는데 선물용으로 좋은거같아요!

여행용으로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


추다데이 쇼핑을 다 마치고 와인랩으로!

보드카 사시는 분들은 와인랩에서 사세요! 여기가 진짜 쌈..인정.


여기 종류들도 엄청 많아요~~ㅋㅋㅋ


요건 벨루가 트랜스아틀랜틱!! 병이 너무 이쁘죠 ㅋㅋㅋㅋㅋ

1689루블이면 우리나라돈으로

34000원정도 하는거에요 ㅋㅋㅋ

보드카가 저정도면 완전 싼거!! 기본도 아닌뎅.

암튼 아직 마셔보진 않았지만 기대되네용 ㅋㅋㅋ


그리고 들린 이브로쉐!!

우리나라 화장품가게들같은 곳인데 유며한가봐요.

러시아가 너무 추워서 화장품들이 잘나온데용

크림이나 바디워시나 뭐 이런..ㅋㅋ


그래서 바로 그냥 바디워시사러 고고 ㅋㅋㅋㅋㅋ

요게 제가 산 제품이에요 ㅋㅋ

자몽향이랑 망고엿나.. 노란색한통 자몽한동으로 샀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이렇게 사고 담날 또 사러갔어요 ㅋㅋㅋㅋ

다 다음 포스팅 쇼핑리스트에서 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