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아비꼬 카레전문점

by jjo_Mean 2016. 10. 3.

' 아비꼬 '

 

전화번호 02-2634-0122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주차공간 : 타임스퀘어 주차장

 

추천 ★★★★★

 

 

 

자주방문하는 아비꼬~!!

카레 먹고싶으면 자주 찾는거같아용ㅋㅋㅋㅋㅋ

카레를 좋아하기도하고~내 입맛에 맞게 토핑도 선택해서 먹을 수 두 있고ㅋㅋㅋ

운좋게 항상 바로바로 들어갔던거같은데 오늘은 대기좀 했어요. 힝 주말이라그런가 ㅋㅋㅋㅋ

그래도 밥집이라 생각보다 줄은 금방 빠졌어용ㅋㅋㅋ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되있는거같아요 맘에듬..><

 

 

 

기다리고있으면 이렇게 메뉴판을 갖다주세용ㅋㅋㅋㅋ

메뉴짱짱이죠 카레종류 다있어요 ㅋㅋ사이드도 먹고싶은거 골라서 같이 먹을 수 있고

세트메뉴도 있는데 우동이랑 카레같이먹고싶으면 아비꼬2인세트도 괜찮은거같아용ㅋ

전 지금까지 먹었던 토핑에서는 치킨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닭가라야께저거에용 4000원!!ㅋㅋ 한 4조각나왔던거같은데 저것도 둘이 하나 시켜먹으면 괜찮은거같아용

 

 

실내 생각보다 넓어용~ 직원분들도 많으시고ㅋㅋ깔끔한거같아요.

사진을 중심으로 앞에도 완전 넓고 뒤에도 자리가 더 있는데 넓어용ㅋㅋㅋ

모르시는분 얼굴이 너무 크게나와서 사과스티커로 살짝 ㅋㅋㅋㅋㅋ

 

 

 

직접 빌지에 메뉴를 적어야되용ㅋㅋㅋ 우린 기본카레라이스 2개랑 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용

치즈돈까스는 혼자 다 못먹어서 카레에 올리지말고 사이드로 따로 빼 달라고했어요.

카레에 올려서 나오면 금방 누지기도해서 따로 달라고하는걸 추천합니당ㅋㅋㅋ

카레 매운단계는 1단계로!! 저번에 3단계도전했다가 호되게 당한적이 있기때문에..

감히 2단계도 도전을 하지 못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1단계도 나름 매콤해요ㅠㅠ

잘 생각하고 시켜드셔야되요. 매운거 완전완전 좋아하시는 분들은 3단계도 추천합니다.

매운걸 조금이라도 못드시는분들은 1단계도 안되요~ㅋㅋ

 

 

 

드뎌나온 치즈돈까스랑 카레라이스~~~ㅋ밥은 달라고하면 더주세용ㅋㅋ 무한입니당><

남자들은 밥한번씩은 꼭 더 시켜먹는거같아요.

처음에 나오는 밥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여자들이 먹기엔 딱 좋은양!

남자들이 먹기엔 부족한양이에요ㅋㅋㅋㅋ

저 대파랑 마늘후레이크도 달라고하면 주세용ㅋㅋ 0원이라 적혀잇어용ㅋㅋㅋ

전 저 마늘후레이크가 왜키 좋던지....워낙 마늘을 좋아하기도하지만

카레랑 저렇게 곁들여서 먹으니까 더더 맛있더라구요.

아비꼬에서 첨으로 저렇게 먹어봤는데 집에서도 저렇게 먹고싶었어요ㅠㅠㅠ

 

 

 

사이드 메뉴로 있는 돈까스라서 별기대안했는데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놀랬어용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도.

카레랑 같이 먹을라니까 배불러서 둘이 한조각을 남기긴했지만 ㅠㅠㅠㅠ

4000원짜리 치즈돈까스~ 가격대비 정말 GOODㅋㅋㅋㅋ

먹다보니 치즈가 굳으니깐 살짝 치즈가 꺼끌꺼끌했다고해야하나....가루가 느껴졌다해야하나..

식으니깐 식감이 그렇드라구요 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ㅋ

식기전에 드세요~~ㅋㅋㅋㅋ하나씩 카레에 가져가서 같이먹어야 맛있습니당ㅋㅋ

 

 

 

정말 카레 맛있는집 아비꼬~

타임스퀘어에서 뭐먹을지 고민이 될땐 카레전문점 아비꼬카레!!

추천합니당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