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최우영수산 횟집!!

by jjo_Mean 2016. 10. 2.

 

술 & 밥은 편의점에서 사다 먹어도되는

회 잘하는 집!!! 정말 맛있는집 !!

 

" 최우영 수산 "

 

전화번호 02-2068-3430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ㅋㅋㅋ영등포역에선 좀 거리가 있어요ㅋㅋㅋ 영등포 CGV에서 한 10분정도 걸어와서

도착한 최우영수산!!ㅋㅋㅋ 대기ㅠㅠㅠ다섯시밖에 안됬었는데 벌써 대기라니ㅠㅠ

우리가 4번째였어요ㅋㅋㅋ 한...50분에서 1시간 기다린거같아요ㅠㅠ

횟집이라 사람이 빨리빨리 안빠져나가요ㅠㅠ

최우영 수산 건너편에 좋은 벤치가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 벤치에서 기다렸어요~

어차피 대기이름이랑 전화번호를 적고 나와서 전화오면 길만건너면되니깐~ㅋㅋ

근데 우리 순서에 이름을 불러주는데 건너편까지 들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신나서 바로 GOGO~~!!

 

 

 

 

들어오자마자 셀프주문~~계산도 선불이에요 ㅋㅋㅋ

메뉴판도 따로없고 앞에서 보고 바로 주문하는 식이었어요.

우린 일단 참돔이랑 연어를시켰어요ㅋㅋㅋ다른것도 먹고싶었는데 제일 먹고싶었던 참돔&연어><

근데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ㅜㅜ포장주문이엄청많아요ㅠㅠㅋ 주방 바로 옆에 앉았는데

우리가 주문한 회는 잊으셨는지ㅠㅠ주문 포장만 계속 하시더라구요ㅠㅠ목빠지게 기다렸어요

추가로 드실거있으시면 처음음식나오자마자 바로 주문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ㅋㅋ 그럼 다 먹어갈때쯤

음식이 나올걸여?ㅋㅋㅋㅋㅋㅋ빨리빨리시켜야되용

기다리다가 너무 늦어서 대구탕도 추가로 미리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맨 첨부터 주시는 얼음버켓ㅋㅋㅋㅋㅋ옆 편의점에서 술사다가 여기에 보관하는거에요ㅋㅋㅋ

서비스짱 아이디어 짱인듯ㅋㅋㅋㅋ주문하자마자 우린 술사러나갔어요~~ㅋㅋ

첨엔 술 사와서 먹으면 된다했을때 어떻게 시원하게 먹지 걱정햇는데

걱정안하시고 많이 잔뜩 한번에 사오셔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 여기에 다 안담기면

더 큰 버켓도 있으니까 걱정마세용~ㅋㅋㅋㅋ

 

 

 

 

아까 주문한 참돔이랑 연어!ㅋㅋㅋ 44000원나왔어요ㅋㅋ 진짜 먹고싶은 회 시켜먹고

술값안들고 이러니깐 정말 저렴한거같아요ㅋㅋㅋㅋ 저뒤에보면 모든게 다 일회용이에요ㅋㅋㅋ

먼가 밖에서 직접 회 떠먹는거같고 바다같고~ㅋㅋ 신기했어용ㅋㅋㅋ

대천 수산시장으로 회먹으러 자주가는데 진짜 그런 분위기의 횟집이었어요.

영업시간이 근데 10시까지밖에 안한다는게 참 아쉬웠어요ㅠㅠㅠㅠ

 

 

 

요렇게 술을 사왔어요ㅋㅋㅋㅋ 바로 바스켓속으로!!ㅋㅋㅋ히히

시원하겠죠~!?!?ㅋㅋ식당에서 술시켜먹으면 저게2만원이 넘는돈인데 편의점에서 만원대로.. 좋다좋앙

물론 이 술을 다 먹고 한 4병은 더 사온거같아요..ㅋㅋㅋㅋㅋ

 

 

 

 

드뎌나온 연어!!! ㅋㅋ 두껍고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다른 연어집에서 먹는 그런맛이랑

정말 다르더라구요ㅋㅋㅋ 진짜 완전짱이에요 ㅋㅋㅋ

만원이면 가격도착하고~ㅋㅋ나중에 연어먹고싶으면

여기서 연어 2개 시켜서 먹어도 충분하고 좋을거같더라구요.

 

 

 

 

드뎌나온참돔!!!ㅋㅋㅋ 아 참돔 진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완전 꼬들했어요.

젤 비싼 이유가있었어요ㅋㅋㅋㅋ 34000원! 근데 술값이 안드니깐 부담없이 시켰어요ㅋㅋ

다른 사람들은 저 생와사비도 맛있다고 계속 먹드라구요

전 와사비를 싫어해서 좋은와사비인지 아닌지 구분을 못하는데ㅠㅠㅋㅋㅋㅋ

양은 이게 많은건지 적은건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한마리 나온거겠죠?ㅋㅋㅋ

술이랑 먹다보니 부족하긴 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막 먹은것도있지만><

 

 

 

 

요로콤 대구탕까지 다 나왔어요~ㅋㅋ먹기시작!><ㅋㅋ

대구탕도 일회용냄비?이에요.ㅋㅋㅋ 회도 다 일회용접시에요ㅋㅋㅋ 모든게 다 일회용품..ㅋㅋㅋㅋ

냄비까지 일회용품일줄이야...ㅋㅋ 전 저런게 있는지도 첨봤어요 ㅋㅋ 암튼 만족만족

대구탕 물도 직접 부어먹는거에요ㅋㅋㅋ물조절 실패하면 망!! 대구탕 살도 완전 탱탱하고 좋았어요 ㅋㅋ

 

 

 

참돔~ 간장에 새싹을넣어서 초고추장이랑 같이 싸먹었는데 아흑~또먹고싶당

완전 맛있었어요 진짜. 우리 다 배고픈 상태여서 ㅋㅋㅋㅋㅋ

막막 계속 먹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정말 싱싱해보이더라구요!!!

 

 

 

 

편의점에서 라면도 사다가 사리로 넣어먹었어요ㅋㅋ... 첨에 대구탕 국물이 너무 짜기만해서

국물좀 덜어내고 물 더 넣고 라면스프를 넣었어요...ㅋㅋㅋ

얼마나 맛있던지 . 역시 라면스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라면다먹고 또하나 사다가 넣어먹었어용ㅋㅋㅋㅋㅋㅋ

장난으로 이집 대구탕보다 라면을 잘하는 집이라며...ㅋ근데 정말 대구탕은

첨에 맛이 없었어요ㅠㅠ맹물에 그냥 소금탄 그런 맛이었어요ㅠ양념이 맛이없는거였나

그래도 라면스프가 살려서 다행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고 또 우럭이랑 물회를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시킨 우럭!!ㅋㅋㅋ

광어를 시킬까 우럭을 시킬까했는데 양이 적어도 우럭이 먹고싶다며 우럭을 시켰어요

한입먹더니 다들 역시 우럭이라면서 ㅋㅋㅋㅋㅋ그렇게먹고 또 흡입했어요 ㅋㅋㅋㅋ

요건 17000원이에용ㅋㅋㅋㅋ가격도 좋구 맛도 좋구~담엔 광어를 먹어봐야겠어요

광어도 맛있는뎅 배불러서 더이상 못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마지막에 나온 황제물회ㅠㅠㅠ!!!!

첨에 물회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옆 테이블에서 시키는거보고 감탄하면서 시킨거에요.

근데 나오자마자 정말 진짜 또 감탄..ㅋㅋㅋ무슨 회가 이렇게 많이 들어가있는지ㅋㅋ

회 양도 어마어마 하지 않아요??? 전복에 회종류 다 들어가있어요.

광어. 우럭. 연어. 전복 등등등 진짜 완전 대박이죵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물회에 전복들어가있는건 강원도에서만봤지 첨이었어요ㅋㅋㅋ

연어가 들어가있는 물회도 처음이구ㅋㅋㅋㅋㅋ

 

 

 

 

양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ㅋㅋ대박임...ㅋㅋㅋㅋ

아 어제 좀 알딸딸하고 배부른상태에서 먹어서 많이 못먹은거같은데 아쉬워죽겠어요ㅠㅠ

나중엔 빨리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맨정신에 ㅋㅋㅋㅋㅋ

황제물회는 20000원이에요~! 가격대비 양도 맛도 너무 좋은거같아여.

 

어제 저렇게 회도 종류별로 많이 시켜먹고 술도 양껏많이 사다 먹었는데

1인 25000원정도밖에 안나왔어요!!!ㅋㅋㅋㅋ

이래도 되나 이래도 안망하나 싶을정도였어요.

 

다만 아쉬운게 있었다면 너무 문을 빨리 닫는거?... 6시에들어왓는데 10시까지

시간이 너무 훅가더라고요 먹다보니까..허허;;ㅋㅋㅋ

주문은 9시 20분까지만 가능해요. 한 50분쯤되니깐 마감시간됬다고

정리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ㅠㅠ 좀 더 먹고싶었는데ㅠ

물회를 좀 남기고나온거같아요ㅠㅠ담엔 더 일찍가야겠어요ㅠ

직원들 점심시간이라 2시부터였나 3시부터 4시까지는 주문을 안받는데요~

담엔 딱 4,5시에 들어가서 천천히 먹고 나와야겠어요 ㅋㅋㅋㅋ

 

 

 

술. 밥은 직접사다 먹어도되는 횟집

도매가격으로 저렴한 횟집

완전 싱싱하고 맛있는 횟집~~

 

' 최 우 영 수 산 '

 

정말 강추합니다. 담에 또 방문할 예정이랍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