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양평 여행/양평 카페 추천/양평 서종타워 카페

by jjo_Mean 2017. 11. 14.

| 양평 서종타워 카페


전화번호 : 031-775-0033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양평 카페추천/양평 서종 카페/양평 풍경좋은 카페/양평 전망 좋은 카페

북한강 보이는 카페/분위기 좋은 카페/데이트/여행/양평여행


건물이 완전 특이하게 생겼죠?ㅋㅋㅋㅋ

카페는 4층이에요~ㅋㅋㅋ 5층은 전망대!!

커피 마시고 구경가도 되고 5층에도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커피 들고가도 좋아요 ㅋㅋ 근데 날씨 추울땐 안댐..ㅠㅠ

지하에는 갤러리도 있었는데 겉에서 보기엔 정말 이뻤어요.

들어가보진 않음..ㅋㅋ


엘베문이 열리고 드가니까 바로 카운터!

정말 이뿌게 되있었어요.

우리가 테라로사 카페가 너무 정신없어서 우연히 들어오게된 카페인데.. 완전 굳


4면이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북한강이 보여요 ㅋㅋㅋㅋ

정말 분위기가 좋음..ㅠㅠㅠ 자리도 어딜앉아도 너무 이쁘고 좋더라구요 ㅋㅋ


빌지를 직접 주셔서 우리가 체크해서 주문하면 끝!ㅋㅋㅋ

우리는 콜드블루 아이스랑 요거트스무디로 주문했어요 ㅋㅋ

가격은 다른 카페에 비해 가격좀 있지만 그래도 괜찮은거같아요 ㅋㅋ


ㅋㅋㅋ드디어 나온 음료~ㅋㅋㅋ


콜드블루는 정말 진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맛있고

플레인요거트에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나오는데

저게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들 저거 뺏어먹으라고.. 주인이 불쌍><


서비스로 쿠키도 주셨어요~ㅋㅋ

어디에 카페 올리면 주신다고 했는데 제가 블로그에 올릴거라니까

주신건가..ㅋㅋㅋ 암튼 커피에 쿠키는.. 언제나 좋음ㅋㅋㅋ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하하 ㅋㅋㅋ

단풍이 더 이쁘게 물들었으면 더더더더 좋았을거같은데ㅋㅋㅋ


전망대에서 본 풍경도 좋았어요 ㅋㅋㅋ

근데 높이차이가 많이 안나서 카페에서 따뜻하게 커피마시면서 보는게 더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암튼 정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였어요 ㅋㅋㅋ

테라로사보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