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양평 카페/양평 가볼만한 곳 테라로사 카페

by jjo_Mean 2017. 11. 13.

| 테라로사 카페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Last order 20:3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테라로사 카페/양평카페/양평 가볼만한 곳/카페추천

양평 분위기 좋은 카페/양평 이쁜 카페/테라로사 서종점/서종 카페

테라로사 카페가 엄청 넓었어요.ㅋㅋㅋ

옆건물에는 테라로사 베이커리....ㅋㅋㅋㅋ

건물들은 참 이뻐요 엄청 크고 ㅋㅋ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어요 ㅋㅋ

다른메뉴들도 잇었나.. 빵종류들도 있긴한데 전 사람 많아서 문에서 

이 가격표만;;ㅠ


입구도 정말 잘 꾸며져있었어요ㅕ ㅋㅋㅋ

근데 들어가자마자 놀램

시장인줄 하..


난 카페에 이렇게 줄이 많은거 첨봤어요;;;;

이게 주문하는 줄인데;; 와... 분위기 좋은 카페 완전 분위기 망으로 만들었어요


여기가 카운터인데 카운터도 뭔가 시원시원 잘되있었어요 ㅋㅋ

가운데에 떡하니~ㅋ


이건 좀 맘에 들었어용ㅋㅋㅋ 계단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소수로 오면 여기 앉아도

좋을거같았어요 ㅋㅋㅋ


2층도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아요 ㅋㅋ

근데 앉을 자리가 없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2층에서 본건데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엄청 많죠..ㅠㅠ

저 주문 줄은 줄을 생각을안해요ㅠ

우리는 그냥 여기서 안마시고 다른데 조용하고 사람 없는데가서 마시자구하고 나왔어요.

사람없으면 정말 좋을거같은데..ㅎㅎ 아쉬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