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백석동 카페 :: 포트오브모카

by jjo_Mean 2017. 11. 24.

[  포트오브모카  ]


포트오브모카/천안 백석동 카페/백석동 카페/백석동 분위기 좋은 카페/백석동 조용한카페



동네 카페인 포트오브모카!

외관이 이뻐서 혼자 들어와봤어요..ㅋㅋㅋ

내부사진이랑 외관사진 찍는걸 깜박하고 보니 남은 사진이 요거 한장..ㅠㅠ

흑ㅠㅠ 아메리가노는 2500원! 양도 많은데 가격이 정말 저렴한거같아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이랑 브런치, 군것질거리들도 팔아요~ㅋㅋ

저는 젤리를 디따디따 좋아해서.. 웰치스 생과일 젤리를 샀어요..ㅋㅋㅋ

암튼 아메리카노 아이스 얼음도 잘게 갈려있어서 더더 좋았던듯..ㅋㅋㅋ

실내 분위기가 정말 좋았는데ㅠㅠ 담에 다시 방문하게되면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그리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공간도 한군데정도 있었던거같아요 ㅋㅋ 의자도 푹신하고 편하고;ㅎㅎ

사진이 없으니까 글로 주구장창^^;; 암튼 담에 다시 방문할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