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불당동 카페/신불당동 베이커리 추천::곤트란쉐리에

by jjo_Mean 2017. 10. 10.

| 곤트란쉐리에 [Gontran Cherrier]

전화번호 : 041-564-0405

추천 ★★★★★

신불당동 빵집/신불당동 베이커리 카페/신불당 맛있는 빵집

추천빵집/곤트란쉐리에/분위기좋은카페


곤트란쉐리에 홈페이지

↓↓↓↓↓

http://www.gontrancherrier.kr/sub/sub01_01.php

오늘은 동네친구랑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 가봤어요.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ㅎㅎ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는 브런치도 따로 판매되고있어요.


베스트5 빵이에요~

우리는 베스트1이랑 베스트4로 사봤어요 ㅋㅋㅋㅋ

빵가격이 싼 편이 아니라 많이는 못사요ㅠㅠ


내부도 깔끔하고 넓고 조용했어요 ㅋㅋㅋㅋㅋ

우리도 여기서 먹을까 하다가 빵만 사서 나왔는데 여기서 커피랑 같이 먹었어도

좋았을거같아요 ㅋㅋㅋ


빵은 요정도! 종류가 막~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다 맛있어 보였어요ㅠㅠㅠ


요요것이!! 베스트1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다른 빵집에서 파는 크루아상을 생각해서 그런지 첨엔

기대안하고 그냥 베스트1이라길래 산건데 두둥....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요건 먹어보진 못했지만 나중에가면 먹어보는걸로!!


그리고 요 빵으로 샀어요 ㅋㅋ그냥 뭔가 맛있어보여서 샀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맛있는데 너무 달아서 베스트4인가..ㅋㅋㅋㅋㅋ

저두 이것도 정말 맛있었는데 크루아상이 더 담백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ㅋ


크루아상이랑 퀸 아망 빵을 포장에서~ 술이랑..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정말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담에 가면 다른 best 빵들을 사봐야겠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