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제부도 여행] 제부도 카페 추천/제부도 분위기 좋은 카페::벚꽃이야기

by jjo_Mean 2017. 12. 16.

| 벚꽃이야기 카페


제부도 여행/제부도 글램핑/제부도 카페/제부도 분위기 좋은 카페

제부도 벚꽃이야기/제부도 예쁜 카페/제부도 전망좋은 카페

ㅋㅋㅋㅋ제부도 가면 꼭 가서 사진 한 방 찍어야되는 빨간등대~~

셀카도 직고 같이 사진도 찍고 이러고 싶었는데

너무 추운날에가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ㅠㅠ


날씨는 추운것만 빼면 정말 맑았는데..ㅋㅋㅋㅋ

보고 있는것만으로도 좋긴하더라구용ㅋㅋ


글램핑 입실이 3시라서 그전에 카페를 갔다왔어요 ㅋㅋㅋ

제부도 해안도로 달리다가 발견한 벚꽃이야기!뭔가 이뻐보여..ㅋㅋ


ㅋㅋㅋㅋ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보여요.ㅋㅋ


분위기는 역시나 좋음ㅋㅋㅋㅋ

자리도 많고 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ㅋㅋ


인형들도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갖구싶다 ㅋㅋㅋㅋ


설탕, 쿠키, 빨대 휴지~ 이쁘게 담겨있었어요 ㅋㅋㅋㅋ


메뉴도 많아요~ 술도 있고..ㅋㅋ 안주도있음..ㅋㅋㅋ

우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 레몬차, 레몬생강차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레몬차에 왠 잣이!!ㅋㅋㅋ...ㅋㅋ


전망 정말 좋죠ㅠㅠㅠ바다가 바로 보이고 분위기도 좋고

모든게 좋았어요ㅠㅠ 다시 저때로 돌아가고싶당...ㅠㅠ

암튼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