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일산 플랜테이션 알렉스 더 커피 온실카페로 유명해요!너무이쁨ㅠㅠ

by jjo_Mean 2017. 10. 30.

| 플랜테이션 알렉스 더 커피

전화번호 : 031-967-2102

영업시간 : 매일 10:00 - 11:00 (월요일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일산 카페/일산 분위기 좋은 카페/예쁜 카페 추천

알렉스 더 커피/플랜테이션 알렉스 더 커피 /온실카페

드라이브하다가 찾아가본 플랜테이션 카페!! 추천받아서 가본 카페인데

정말 추천하고싶은 카페로 되버렸어요 ㅋㅋ 입구부터 너무 이쁨..ㅠㅠ


들어가면 이렇게 정원이 꾸며져있는데...

날씨가 이래서 그런가..ㅠㅠ흑 꽃도 피고 그래보였는데 많이 없었어요.


핑크뮬리도 보이고~ㅋㅋㅋㅋ

해가 질때쯤 가니까 불 빛 때문에 더 이뻐보였어요 ㅋㅋ

근데 낮에가면 정원때문에 더 좋을거같기두해요..안에는 어둡어둡해서 분위기 있고ㅋㅋㅋ


입구도 이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 들어가면 바로 가운데가 주문하는 곳이에요. ㅋ


ㅋㅋㅋㅋㅋ가운데 떡하니 이렇게 있는데 음 뭔가 있어보였어요 ㅋㅋㅋ

장식들도 잘되있고..ㅋㅋㅋ


가격은 이런 곳 치고 괜찮았던거같아요 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골드블루아이스커피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단체적도 있어요~ㅋㅋㅋㅋ


ㅠㅠ식물들도 많고~ㅋㅋㅋ 이달의 추천식물도 있던데 매달 바뀌나봐요.

암튼 넘 이쁘게 되어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고싶었는데 어두워서ㅠㅠ흑


ㅋㅋㅋㅋ아기자기~정말 이쁘게 되어있져

근데 여기도 식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커피!!

커피는 좀 신맛이 있었어요 ㅋㅋ 콜드블루는 첨 마셔보는 맛?ㅋㅋㅋ

암튼 괜찮았어요 ㅋㅋㅋ

너무 이뻣던 카페ㅠㅠ 나중에 밝을때도 또 와볼생각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