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고기맛집 "화통삼"

by jjo_Mean 2016. 9. 30.

삼겹살돌판구이 영등포 고기맛집


' 화 통 삼 '


전화번호 : 02-2678-8988

주차공간 : 없음

영업시간 : 평일-15:00~-3:00 주말-12:00~03:00


추천 ★★★☆☆




육회먹으러 가려다가 고기가 먹구싶다길래 고기집으로 변경!!!!

화통삼은 완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ㅋㅋ 다른 삼겹살집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는 화통삼.

오늘은 손님이 꽉차잇진 않더라구요 ㅋㅋ 주말엔 좀 대기해서 먹던뎅ㅋㅋ 암튼 고고!!




우린 생오겹스페셜이랑 생목살 스페셜을 하나씩 시켰어요 ㅋㅋ

3인으로가면 모둠도 있던데 저게 더 나을거같아요 ㅋㅋㅋ

스페셜말고 그냥으로 시킬수도있어요~근데 가격차이는 얼마안난다는점..




화통삼에서 젤 좋았던게 이 반찬과 소스를 한사람당 하나씩 이렇게 담아준다는거에영

너무깔끔하지않아요? 테이블에 깔린건 거의없어요 ㅋㅋㅋ




스페셜이기에 나오는 떡갈비랑 새우랑 소세지~ㅋㅋㅋ 

첨엔 이렇게 깔아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드뎌 나온 고기!!ㅋㅋㅋ 목살이랑 오겹살을 잘라서 요렇게 이쁘게 놔주셨어요ㅋㅋㅋ

아 기본으로 된장찌개도나오더라구요! 불판이 크니까 그냥 막 다 올라가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다리고있으면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이렇게 불쇼도해주세용!ㅋㅋㅋ

화통삼처음갔을땐 오오~했었던기억이..ㅋㅋㅋㅋㅋ




금방 구워지더라구용! 떡갈비는 익는데 오래걸렸떤거같아용 ㅋㅋ

부추 김치 콩나물도 첨부터 올려놨는데도 딱 먹기 좋을 정도로만 구워지도 안타더라구요 




먹다보니 구분없이 난장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고기양이 적어보였는데 

소세지랑 머 이거저것 먹다보니 적은지모르고 먹었어여.




화통삼 자리는 막~~~~~넓진않아용ㅋㅋㅋ 사람많으면 대기 오래해야될거같은..ㅋㅋㅋㅋ


근데 목살은 생각보다 별루였어요ㅠㅠ다 오겹살로 시켜서먹을껄..하는생각ㅋㅋㅋㅋ

살짝 퍽퍽하고..그냥그런?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이나 오겹살이 맛있는거같아용ㅋㅋㅋ

꼭 스페셜로 안먹고 그냥 시켜먹어도 괜찮을거같기두해용 ㅋㅋㅋ전 스페셜이 좋긴했지만>.<


화통삼은 삼겹살 & 오겹살을 추천합니다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