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성 맛집/백종원의 3대천왕/홍성 칼국수 맛집::결성칼국수

by jjo_Mean 2017. 9. 18.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홍성 결성칼국수!!

대하축제를 갔다가 얼마나 맛잇나~하고 찾아가봤어요.ㅋㅋ

한시만되도 사람들이 줄서있다고 해서 우리는 열두시인가..?암튼 일찍갔더나 사람이 두테이블?정도밖에 없었어요ㅋㅋ

그래도 자리가 많이 있는게 아니라 금방 차버림..ㅠㅠㅋㅋㅋ


 " 결성칼국수 " 


전화번호 : 041-642-807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있음


추천 ★★★☆☆


우리는 다 굴칼국수 하나씩이랑 다른메뉴에 보이는 낙지만두를 주문했어요.

낙지만두는 6000원!!ㅋㅋ


매주 월요일은 휴무래요~ㅋㅋ


김치도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을 수 있게 미니항아리가 있었어요 ㅋㅋ

근데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그냥 많이 덜어놓고 먹는걸로;^^


칼국수보다 먼저나온 만두!! 오이이잉 완전 신기했어요 ㅋㅋㅋ

만두 피가 감자전분? 이런거로 한건가.. 암튼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많이는 아니지만 낙지도 들어있고 쫀득거리고 정말 괜찮더라구요 ㅋㅋ

아ㅠㅠ만두는 또 먹구싶다ㅠㅠㅠㅠㅠ


요건 김치만두 같았어여 ㅋㅋㅋ 좀 매콤한데 나름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나온 굴칼국수!!!!

아니.....후..양이;;;...미친..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둘이서도 다 못먹을양?ㅋㅋㅋ 진짜 우리 일인당 하나씩 주문해서 

반은 남기고 나온거같아요ㅠㅠ


굴도 진짜 많이 들어가있고 면도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

굴은 역시 맛있음;..ㅋㅋ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았는데 좀 더 매콤했었으면 싶었어요 ㅋㅋ

해장하러 갔다가 배부르게 먹고 나온 결성 칼국수!


홍성 여행하시는 분들은 한번 먹으러 갔다오시는것도 좋을거같네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