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역 맛집/용산 곱창 맛집 완전 추천!!!!::큰골양곱창구이

by jjo_Mean 2017. 9. 13.

용산역에서 가까운 큰골양곱창구이집!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만빵하면서 가봤다.

용산역에서 한 10분? 걸었던거 같은데 큰 길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듯!


 " 큰골양곱창구이 " 


전화번호 : 02-797-331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자리가 촘촘하게 많았다 ㅋㅋㅋ 테라스쪽도 있어서 우리는 테라스 자리로!!

날씨가 좋아서 옷에 곱창냄새 많이 베는거 싫어하는 사람들을은 테라스 자리로 가는걸 추천하고 싶다 ㅋㅋㅋ


메뉴판!! 가격은 싼편은 아니었다 ㅋㅋㅋ 우리는 모듬한판 대로 하나 주문!!

근데 4명이서 모듬 55000원이면 또 비싼편은 아니네;;ㅋㅋㅋ암튼 첨 와본거니깐 대 시키고 부족하면 

단품으로 더 시키기로했다 ㅋㅋㅋ


기본반찬은 그냥그냥 요정도! 뭐 어디든 많은 반찬이 필요없는 곱창집..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생간이랑 천엽ㅋㅋ..음ㅇ.ㅁㅇ므.ㅇ믈ㅇ

난 간을 못먹어서..이런 기본 서비스가 나와도.....흫긓 눙무리 ㅋㅋ

사람들이 간은 정말 고소하다고 맛있게 잘 먹는데 도대체 그 고소한게 뭔지 아직도 모르겠다;;ㅋㅋㅋ


부추도 잔뜩~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불판에 올려서 곱창이랑 같이 구워먹어도 맛잇고~ㅋㅋㅋ


드디어 나온 곱창!!! 오오오 대창도 대박ㅋㅋㅋ

다시보니까 또 군침이...ㅋㅋㅋㅋ


직접 직원분이 다 잘라주신당ㅋㅋㅋ 편해편해 ㅋㅋ

암튼 이렇게 보니까 또 양이 괜찮아 보이고 너무 맛있어보이고ㅠㅠ

그리고 이런 불쑈도!!

놓치면안돼!! 하고 바로 사진 찍었는데 오오오 영상으로 찍을껄...아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불쑈가 끝나고 염통부터 바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앞으로 곱창먹으러 여기로 오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진짜 또가야징ㅋㅋ


마지막에 볶음밥도 2개 볶아먹었는데 이것도 왜키 맛있는거지ㅡㅡ;;

하아..살찌는데 살찌는데 하면서 다 먹구 나왔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고온 큰골양곱창구이집!! 정말 강추하고싶은 곳 중 하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