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명태조림 추천!!::개성집

by jjo_Mean 2017. 9. 20.

천안 백석동 추천 맛집 입니당

저녁에 가면 사람이 완전 바글바글거려요..ㅋㅋㅋ 천안사람들이라면 다 안다는 명태조림 개성집!!

한번가고 넘 맛나서 한 4번은 더 방문한거같아요 ㅋㅋㅋ


" 개성집 "


전화번호 : 041-572-3600

3시부터 5시까지는 재료준비 시간입니다~~ㅋ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넓은데도 자리가 꽉차서 못들어간적 많음ㅠㅠ) 



식당이 엄청~~넓어요 ㅋㅋㅋ방도 있고 단체 룸도 있고 홀도 있고~

그런데도 사람이 꽉차다니..진짜 얼마나 맛나길래 기대기대하고 갔어요 ㅋㅋ


요렇게 앉아서 먹는 곳도 있고 룸도 많아요 ㅋㅋ

저 갈때마다 회식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ㅋㅋ 회식이나 모임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요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ㅋㅋㅋ

이대로 먹어도 맛있고~ 아무렇게나 먹어도 맛있고~ㅋㅋ


명태효능!


1. 숙취해소

2. 노화방지

3. 성장발육

4. 눈 건 강

5. 골다공증


오오 다 나한테 필요해 ㅋㅋㅋㅋㅋㅋㅋ 술도 자주마시고, 노화방지, 눈건강...자주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ㅎㅎ


우리는 명태쭈꾸미조림 소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먼저 나온 호박죽~~ㅋㅋㅋ 호박죽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기본 반찬은 요정도에요.

다 명태조림이랑 곁들어 먹는반찬들!!ㅋ


바로나온 쭈꾸미명태조림!!!

오징어도 들어있고 쭈꾸미도 들어있어요 ㅋㅋㅋㅋ

오징어 완전 짱


옆에서 다 손질을 해주셧어요 ㅋㅋㅋㅋ

쭈꾸미명태조림을 주문했는데 오징어가 큰게 나와서 깜놀ㅋㅋ

쭈꾸미를 시키면 오징어도 같이 올려져서 나온데용ㅋㅋ


이렇게 깔끔한 한 상이 차려지고!! 먹기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돌솥밥도 주문했는데 좀 늦게 나왔어요ㅠㅠ미리미리 주문해놔야될듯.ㅠ


좀 먹고 있으니까 나온 돌솥밥!ㅋㅋ 우린 하나씩 주문했어요;;;

하나만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많아서 다 못먹고 나왔어요ㅠㅠ


이렇게~ 밥이랑 야채들, 콩나물이랑 명태조림에 오징어 까지 올려서!!!!!

김에 싸서 간장을 찍어먹었는데...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맛있게 먹는법 따라한건데 ㅋㅋ

다들 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용~


나중엔 다먹고 누룽지도..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지는줄알았어요 ㅋㅋ 근데 이 담에 갔을땐 소면을 시켜서 먹었는데 개꿀!!

진짜 밥하나 소면하나해서  먹는걸 추천해요 ㅋㅋㅋ

소면을 명태조림소스에 비벼먹으니깐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


요건 그 담에 갔을때 갈비명태조림으로 시켜먹어본거에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맛있...ㅋㅋ 갈비도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ㅠㅠㅋㅋ

담에는 문어명태조림도 먹어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