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역 맛집/강남역 오징어회 맛집 추천 :: 오징어이야기(구 오징어어때)

by jjo_Mean 2017. 9. 11.

강남역에 있는 오징어이야기!!

돌아다니다가 배불러서 간단히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들어가게 됐어요ㅋㅋㅋ

예전에 오징어어때라는 가게였는데 바뀐거같아요 ㅋㅋㅋㅋ 상호만 바뀐건가..암튼ㅋㅋ 그때 안가봐서 모르겠어요


" 오징어이야기 "


추천 ★★★

내부는 엄청 넓었어용ㅋㅋㅋ 자리도 많고 단체로도 괜찮을듯싶었어용ㅋ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오징어회가 먹고싶어서

오징어회 소로 하나 주문했어요 ㅋㅋㅋ근데 써있는

오징어튀김 소량서비스...도대체 얼마나 소량이길래 저렇게까지 적어두셨나싶었어요 ㅋ;


기본반찬은 뭐 없었어요;ㅋㅋ 그냥 순두부에 콘샐러드! 그래도 다 맛있는 반찬들이라

좋았어용ㅋㅋㅋ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ㅎㅎ


드디어 나온 오징어회!! 소라고해서 적을 수 알았는데

왠일..ㅋ엄청 많았어요 ㅋㅋ 19000원에 이정도면 ㅋㅋㅋㅋ;;

오징어회가 조금나오면 회를 더 시킬까도 했는데 이것도 마지막에 안남길라고 막 먹었어요ㅋㅋㅋㅋ


회랑 튀김~ 이건 좀 먹다가 찍은거라.ㅎ..ㅎ.ㅎ.

튀김도 고구마튀김에 오징어튀김 섞어서 5개정도 나온거같아요 ㅋㅋ

둘이먹기엔 괜찮았어요 ㅋ


오징어회를 넘나 좋아해서^^... 진짜 맛나게 술 한잔 하구 와서 기분 좋았어용ㅋ

담엔 가서 회돋 먹어보고 싶네여 ㅋㅋㅋ